그냥 맛집인줄 알았더니, 사장님까지 셀럽?🙌 유명한 사장님만큼 맛도 분위기도 좋은 카페와 식당을 소개할게요.

 

문세훈, 온리고
압구정 신사동에 위치한 온리고. 요즘 핫한 <솔로지옥> 문세훈이 운영하는 퓨전 레스토랑인데요. 연어를 메인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뉴들로 가득합니다. 점심 식사로는 건강한 일본 가정식 느낌의 숙성 연어 정식과 살치살 덮밥 정식, 항정살 덮밥 정식을 추천합니다. 분위기 좋은 와인바를 찾고 있다면 이곳을 저녁에 방문하시길! 와인과 함께 먹기 좋은 항정살 깻잎 파스타, 살몬 에그 베네틱트 이색적인 메뉴들이 다양합니다.
시간 11:00 ~22:00
장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51 20
인스타그램 @onlygo_seoul 

 

INSTAGRAM @ziont

자이언티, 튜토리얼
상수역 근처 골목에 위치한 카페 튜토리얼. 카페 사장님은 바로 자이언티 아버지! 그리고해먹이라는 강아지가 함께 반겨줄 거예요. 화이트톤의 심플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남다른 무드가 특징인데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구겨진 종이 케이크 함께 제공되는 초코 시럽으로 나만의 케이크를 꾸며보세요.
시간 12:00~22:00 (화요일 휴무)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39-15
인스타그램 @tutorial.one 

 

기우쌤,
110만 명의 헤어 크리에이터, 기우쌤이 운영하는 막걸리 집을 소개합니다. 만의 방식으로 저온 숙성하여 살아있는 막걸리와 함께 먹기 좋은 퓨전 한식 안주들이 다양한데요. 깻잎 페스토, 골뱅이, 레몬이 함께 곁들어진 파스타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파르미자이노 치즈가 올라간 감자채전과 크림치즈가 들어가 더욱 특별한 해물 떡볶이도 인기 만점! 석류, 녹차, 유자, 누룽지, 더덕 맛으로 구성된 막걸리 샘플러로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시간 17:00~01:00(매달 1, 3, 5번째 일요일 휴무)
장소 서울 용산구 원효로77 8
인스타그램 @nook.seoul 

 

요니 P, Cafe the great
한남동 신상 카페, 카페 그레이트의 사장님은 바로 웬만한 연예인보다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스티브 J 요니 P. 여유롭게 햇살을 맞으며 주말을 만끽하기 좋은 이곳! 그들의 센스가 녹여진 우드과 그린이 조화로운 인테리어가 편안한 무드를 자아내기 때문인데요. 시그니처 메뉴는 칼로리를 낮춘 저탄 쿠키와 귀리 가루가 들어간 카페 라떼로 고소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것이 특징.
시간 08:30~21:00
장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7
인스타그램 @cafethegr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