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을 맞아 로드샵에서 준비한 푸짐한 세일 소식을 전합니다. 해피 뉴 이어🎊

 

헤라 ‘위시로켓’ 런칭 이벤트 (~1월 16일까지)
미래를 향해 끝까지 전진하는 로켓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헤라 위시로켓 컬렉션. 론칭을 맞이하여 헤라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쿠션, 센슈얼 프레시 누드 틴트, 하이라이터 등이 키치한 패키지에 담겨 소장 욕구를 자극합니다.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오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한정판이니 놓치지 마세요!

 

키스미 신년 특별 세일 (~1월 10일까지)
소미처럼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고 싶다면? 키스미 마스카라가 제격! 신년을 맞이하여 키스미에서 특별 세일을 진행합니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히로인메이크 마스카라 라인이 최대 45% 세일 중이며 무려 9,900원의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마몽드 새해맞이 1+1 (~1월 9일까지)
국민템으로 가득한 마몽드가 2022년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판매 매출 1위 제품인 ‘로즈워터 토너’ 그리고 승무원 애정템 ‘팡팡헤어 섀도우’ 등이 1+1 행사 중이에요. 게다가 1일 1팩으로 유명한 ‘플라워 앰플 마스크팩’을 10개 가격으로 한 달 치 쟁여 놓을 기회까지! 지금 바로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확인해보세요.

 

 네이처컬렉션 멤버십세일 (~1월 8일까지)
단 5일간 네이처리퍼블릭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멤버십 데이! 6주년을 맞이하여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더페이스샵 미감수 라인, 닥터벨머의 클렌징 라인부터 fmgt의 블링블링한 색조 제품들까지 모두 반값으로 판매 중입니다. 이 밖에도 설 세트 상품들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어퓨 어워즈 수상템 (~1월 12일까지)
어퓨에서 2021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수상템을 공개했어요! 진정 효과에 뛰어난 ‘마데카소사이드’ 라인과 촉촉하고 맑은 입술로 연출되는 ‘과즙팡’ 라인 등이 바로 그 주인공들인데요. 어퓨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최대 30% 세일 행사 중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