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에 꼼꼼하게 따져 준비한 영양크림만큼 든든한 동무가 있을까! 주머니 사정에 따라, 피부 고민에 따라,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양크림 가이드를 준비했다.

 

UNDER 50,000
기능성 영양크림은 가격대가 높을 것이라는 편견이 있지만, 세상 참 좋아졌다. 5만원 이하의 착한 가격에도 효과적인 스킨케어 성분을 가득 담아낸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기능성 크림을 마음껏 즐겨보자.

가성비 갑, 가심비 갑 !

1 엘리샤코이의 스킨 리파이닝 스네일 크림
피부를 재생한다고 알려진 달팽이점액 여과물을 91% 함유했다. 콜라겐 형성을 돕는 펩타이드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50g 4만7천원.

2 쌀롱드리의 인텐시브 크림
청정 유기농 쌀에서 얻은 쌀 추출물을 고함량으로 담았다. 쫀쫀한 제형을 피부에 펴 바르면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이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50g 3만2천원.

3 베리아워의 브이에이치 바이옴 리커버리 크림
흰목이버섯과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을 배합해 독자적 성분 화이트 젤리 바이옴™을 만들어냈다. 발효에너지가 무너진 피부 미생물 생태계를 개선한다. 50ml 4만6천원.

4 아비브의 부활초 크림 뉴트리션 튜브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나는 부활초의 생명력을 담은 고영양크림. 꾸덕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윤기 있게 발리며 풍부한 영양과 활력을 선사한다. 75ml 3만5천원.

5 스킨푸드의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배리어 크림
프랑스 남부 청정지역에 서식하는 블랙비가 만들어낸 순수한 프로폴리스를 50% 함유해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해준다. 63ml 3만3천원.

6 마리엔메이의 이데베논 블랙베리 인텐스 크림
바르는 보톡스로 불릴 정도로 주름 방지 효과가 있는 이데베논을 담았다. 독자적인 기술을 활용해 피부 침투율을 높였고,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랙베리 추출물을 함께 담았다. 70g 2만4천5백원.

 

50,000~200,000
우리가 영양크림에 바라는 것은 많다. 수분과 영양 공급은 물론이며 올라붙은 페이스 라인과 속부터 차오르는 환한 광채, 눈가에 자리 잡은 주름을 펴주길 기대한다. 더불어 예민한 피부 타입을 위한 순한 성분의 영양크림까지. 이를 만족시키는 제품들을 모았다.

주름 개선 

1 엘리자베스아덴의 프리베이지Ⓡ 안티에이징 모이스춰 크림 SPF30/PA++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이디비논과 비타민A 유도체를 함유한 크림. 영양과 수분 공급은 물론, 태양에 의해 손상된 피부의 미세 주름과 색소 침착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50ml 17만원.

2 쿠오카의 크림 블렌드
제조 1개월 이내의 신선한 제품만을 판매하는 쿠오카의 영양크림. 고보습 화이트 트러플 복합체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름을 촘촘히 채우며, 피부 산화 작용을 방지한다. 40ml 12만원.

3 유세린의 엘라스티시티 나이트 크림
풍부한 영양감을 농축한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으로, 실리마린 성분이 주름을 개선한다. 피부 속 콜라겐을 활성화하는 악틴 성분이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한다. 50ml 7만2천원.

4 홀리추얼의 컨센트레이트 시그니처 크림
노화를 방지하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며, 해조 발효 추출물과 해양심층수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피부 노화의 원인인 콜라겐 당화를 억제하는 알지닌 성분도 담았다. 80ml 9만8천원.

 

브라이트닝

5 SK-Ⅱ의 스킨파워 크림
브랜드의 혁신적 성분 콤플렉스 인피니트 파워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균형을 맞춰준다. 속부터 차오르는 생기를 느낄 수 있는 피테라™ 성분을 함유해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를 펴 바르면 매끈하고 환한 윤기를 느낄 수 있다. 50g 14만원대.

6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크레마 뻬르 비앙키레 레 카르니 SPF20
안정화된 비타민C 아스코르빅산이 피부톤을 균일하게 관리해주고, 올리브잎 추출물의 풍부한 폴리페놀이 안색을 환하게 가꿔준다. 더불어 SPF20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포함해 다크 스폿을 예방해주는 멀티 크림. 50ml 19만원대.

7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크림 플러스
거뭇거뭇한 잡티를 케어하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에 미백 성분인 알부틴을 더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동시에 천연 유래 보습 성분으로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한다. 50ml 5만5천원.

8 루이코스의 더마샤이닝 크림
24K 순금이 피부 노폐물을 정화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돋보이게 해준다. 이에 멜라닌 이동을 차단해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해 더욱 뛰어난 미백 효과를 탑재했다. 50ml 5만9천원.

 

리프팅 

1 원오세븐의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
에센스의 응축된 영양을 크림 텍스처에 담았다. 영양 공급,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인 천연발효 식초와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탄력을 강화하는 알부틴과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리프팅되는 듯한 효과가 있다. 50ml 6만2천원.

2 스킨수티컬즈의 트리플 리피드 리스토어 2:4:2
피부 탄력을 높이는 세 가지 지방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최적의 비율인 2:4:2로 배합했다. 콜레스테롤과 지방산이 떨어진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고,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48ml 18만원대.

3 라비다의 인리치 솔루션 크림
삼백초 잎과 뿌리 추출물,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피부 탄력을 강화한다. 푸석해진 피부에 스며들며 느슨해진 피부를 잡아준다. 50ml 12만원.

4 클라랑스의 엑스트라-퍼밍 데이 크림
바르는 즉시 강력한 수딩 효과와 탄탄해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는 영양크림. 페이스 라인이 무너지기 시작할 때 바르면 캥거루 플라워 추출물이 견고한 피부로 되돌린다. 50ml 12만8천원.

 

저자극 

5 이솝의 시킹 사일런스 페이셜 하이드레이터
피부 트러블과 화끈거림으로 고민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아이템. 진정 효과가 뛰어난 수선화비늘줄기 추출물과 두날리엘라 살리나 추출물이 작용을 일으키며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이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60ml 7만1천원.

6 티퍼런스의 퍼플티 크림 이펙트
아프리카 대자연의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퍼플티를 듬뿍 담아,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영양크림. 쫀득한 제형을 피부에 펴 바르면 1회 사용만으로도 푸석하고 느슨한 피부에 자극 없이 에너지를 전달한다. 50ml 8만3천원.

7 차울의 얼리 리추얼 크림
햇볕과 바람, 공기만으로 발효시킨 하동 작설차 추출물로 만든 저자극 영양크림. 스킨케어 유효 성분이 풍부한 청정 지역의 자연유래 원료만을 사용해 피부에 바를 때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다. 50ml 10만원.

8 로이비의 퍼펙트 리프트 너리싱 크림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힘을 잃은 피부를 석류 추출물과 하이드로 제네이티드 레시틴이 다독인다. 해양심층수와 대나무수액, 히알루론산을 풍부하게 함유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ml 5만9천원대.

 

470,000~1,500,000
비싼 데엔 이유가 있다. 입이 떡 벌어지는 진귀한 원료를 가득 품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장착한 명불허전 영양크림들을 소개한다. 빛나는 피부를 얻기 위해서는 얼마를 줘도 아깝지 않은 법이니까.

제값 톡톡히 하는 크림 

1 디올의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에쌍시엘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가 벨벳처럼 피부에 발리며 보통의 장미보다 두 배 더 강력한 야생 장미의 생명력을 전달한다. 피부결을 매끄럽고 견고하게 가꾸고, 피부 속부터 맑은 광채가 차오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50ml 47만원대.

2 데코르테의 AQ밀리오리티 인텐시브 리제너레이팅 멀티 크림
1년 중 단 4주간 추출할 수 있는 진귀한 자작나무 수액, 세계 자연 유산으로 지정된 청정 환경의 베니후우키 추출물과 같은 진귀한 성분을 듬뿍 담은 리치한 영양크림. 45g 1백50만원대.

3 프레쉬의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오버나이트 마스크
이탈리아 알바 지방에서 생산되는 화이트 트러플을 주성분으로 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 지친 피부에 바른 후 자고 일어나면, 풍부한 영양아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100ml 57만5천원.

4 라프레리의 퓨어 골드 레디언스 크림
골드의 전자 입자가 블루 라이트를 흡수하고, 옐로 라이트를 반사해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또한 골드 입자의 유효 성분들이 순차적으로 방출되며 피부 에너지를 계속해서 끌어올려주는 효과가 있다. 50ml 1백10만9천원.

5 숨37°의 센테니카 크림
100년간의 숙성으로 만들어낸 자연 발효 초와 더블 트러플, 자연 고차, 사프란, 아쉬와간다와 같은 세계 각지 천혜의 원료를 함유했다. 이에 혁신적인 발효 기술을 더해 이 유효 성분들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60ml 1백만원.

6 뽀아레의 수블리메 라 크렘
뽀아레의 대표 성분인 화이트 로즈 줄기세포 추출물과 펜타-리페어 콤플렉스가 상호 작용해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50ml 72만원.

7 스위스 퍼펙션의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크림
효소와 단백질이 풍부한 독자적 복합체 Cellular Active IRISAⓇ가 세포의 산소 포화도를 높이고 수분을 공급한다. 신진대사를 촉진해 피부에 뛰어난 재생과 항산화 효과를 부여한다. 50ml 76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