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습관처럼 하는 쉬운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굶고 힘든 다이어트는 또 다른 다이어트만 부를 뿐. 매일 습관처럼 하는 쉬운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아티니카를 기억하자.

“아티니카는 그동안 지인들에게 추천을 여러 번 받았던 제품이에요. 그래서 화보 제안이 왔을 때 흔쾌히 응할 수 있었어요. 촬영 1주일 전부터 수퍼스트롱으로 관리했는데, 그동안 왜 그렇게 힘들게 다이어트를 했나 싶을 만큼 효과가 좋더라고요.”
– 배우 황수빈 

수퍼스트롱, 쉽고 부담 없는 다이어트

다이어트의 키포인트는 부기 관리와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 두 가지가 선행되지 않으면 성공적인 다이어트란 있을 수 없는 일. 아티니카의 수퍼스트롱은 이런 체중 감량을 위한 바탕부터 확실히 책임진다. 핵심 성분은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가르시니아다. 물과 만나면 40배 팽창하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장내에서 촉촉한 젤리 상태로 불어나 연동운동을 촉진해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다. 여기에 가르시니아의 힘이 더해져 보다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 가르시니아는 몸속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내장 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때문에 아티니카 수퍼스트롱을 꾸준히 하루 두 번, 식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힘들이지 않고, 별다른 운동 없이도 군살을 뺄 수 있는 것. 작은 환 형태라 목 넘김이 부드러워 알약을 잘 못 삼키는 사람에게도 부담이 없다. 유난히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다이어트는 이렇게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의 억제가 필수다. 또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한 식품이라 부작용을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여기에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획득한 원료, 건강기능식품 마크 획득, 인체시험 결과 증명 완료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간다.

REMARKABLE POINT

 하루 두 번 식전에 물과 함께 섭취하는 간단한 다이어트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믿음직한 건강기능식품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가르시니아의 다이어트 시너지 효과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데, 시간이 없거나 밥을 굶을 자신이 없는 사람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식전 30분에 물과 함께 입에 털어 넣으면 포만감이 느껴져 식사량을 줄일 수 있거든요. 식사량이 줄어드니 자연스럽게 부기도 줄고,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고요. 또 배변 활동도 원활해져 배가 나올 틈이 없어요. 믿음직하고 안전한 원료들로만 만들어 장시간 섭취해도 몸에 무리가 없다는 점도 참 매력적이죠.”
– 이정혜(<얼루어> 뷰티 에디터)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디터
    이정혜
    포토그래퍼
    CHA HYE KYUNG
    모델
    황수빈
    헤어
    윤성호
    메이크업
    오가영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보라
    세트 스타일리스트
    박주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