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소비를 위해서는 검증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옳은 법. 500여 명의 심사위원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뽑은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 제품. 오로지 제품력 하나만 보고 최고로 인정받은 진정한 뷰티 위너를 만나보자.

 

LIPSTICK FOR YOU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비전 아래 다양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구찌 뷰티의 ‘루즈 아 레브르 매트 25* 골디레드’ 

올 한 해는 매트 립스틱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양한 브랜드에서 각종 매트 립스틱이 출시됐다. 벨벳처럼 보송보송한 마무리가 매력인 매트 립스틱은 발색이 좋으면 지속력이 아쉽거나, 지속력이 좋으면 발색이 아쉬운 제품이 많았는데 구찌 뷰티의 ‘루즈 아 레브르 매트 25* 골디레드’는 이 모든 점을 두루 갖춰 ‘레드 컬러 벨벳 립스틱’ 부문에서 다른 브랜드를 모두 제치고 당당하게 위너를 수상했다. ‘루즈 아 레브르 매트’는 소프트 왁스 베이스의 고발색 피그먼트로 단 한 번의 터치에도 강렬하고 풍부한 발색을 선사한다. 묻어남 없이 실키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지만 건조하지 않은 구찌 뷰티만의 독보적인 텍스처로 컬러 번짐 없이 편안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 평소 매트 립스틱이 건조하다는 편견으로 인해 시도조차 해보지 못한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문의 080-850-0708

한 번만 쓱 발라도 여러 번 덧바른 것 같은 극강의 발색력을 지녔다. 레드 컬러에 대한 미켈레의 찬사를 담아 탄생한 골디 레드. 올가을은 이 립스틱으로 결정했다. – 이혜리(<얼루어> 뷰티 에디터)

 

SUN CARE FOR ALL THE FAMILY

365일 우리 가족 지켜주는 올인원 선 로션!
닥터지의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계절과 상관없이 이제는 사계절 뷰티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 그중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부문에서 닥터지의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은 테스터들의 열렬한 지지 속 위너의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수분이 오일을 감싸고 있는 촉촉한 로션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폭넓은 UVA와 UVB 차단력은 물론 뛰어난 진정 효과로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했고, 엑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준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온 가족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선 케어 제품이다. 안티폴루션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 및 블루라이트 차단 확인 시험까지 완료해 야외활동을 할 때든 실내에 있을 때든 전방위로 피부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
문의 1811-9415

잘 발리고 흡수도 잘된다. 아주 약간의 톤업 기능도 있어 무기자차 제품으로 가장 유용하게 사용했다. 밀리지도 않아서 화장 전에 바르기 가장 좋았음. – 노정은(르뷰어)

 

ALL ABOUT SUN CARE

자외선 아래에서도 산뜻한 하루를 위한
더랩 바이 블랑두의 선 케어 솔루션

자외선 차단제를 구매하기 전 끈적이거나 답답함은 없는지, 백탁현상은 어느 정도인지, 흡수 정도에 따라 메이크업은 밀리지 않는지 등 따져볼 것이 너무 많다.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테스터들이 입을 모아 “OK!”한 제품은 ‘유기자차&혼잡자차’ 부문의 위너인 더랩 바이 블랑두의 ‘올리고 히알루론산 선 에센스’다. 고분자보다 입자 크기가 200배 작은 100%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1,000ppm 함유한 선 에센스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피부에 쏙 스며들어서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그만큼 피부 깊숙이 수분을 빠르게 전달해 깊은 보습을 채워주고, 산뜻한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함유된 UV Activating Technology(멜팅비타솔루션)이 자외선에 닿으면 터지면서 비타민E와 비타민C 유도체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서 생기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자극 없는 순한 스타일이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선사하는 ‘올리고 히알루론산 선 에센스’로 여러 번 덧바르거나 메이크업을 하는 상황에도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보자.
*원료적 특성에 한함
문의 070-4667-5996

눈도 전혀 따갑지 않고, 선크림을 발랐는데도 마치 크림을 바른 듯한 느낌이어서 이게 선크림이 맞나 싶을 정도였어요. – 신주리(르뷰어)

 

CLOSE TO YOU

화사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위한,
로라 메르시에의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건조한 날씨 때문에 화장이 들뜨고 피부가 땅길 땐 촉촉한 쿠션을 찾게 된다. 하지만 쿠션은 커버력이 높으면 다소 무겁게 느껴지고 촉촉하면 커버력이나 지속력이 떨어지는 것이 최대 단점이었다. 로라 메르시에의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은 이런 단점을 모두 보완한 쿠션으로 ‘촉촉한 쿠션’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했다.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포뮬러로, 편리성을 고려해 물방울 모양으로 디자인된 퍼프와 함께 사용하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모공과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다는 점에서 테스터들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정교하고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오랜 시간 어떠한 각도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본연의 광채와 수딩 효과를 선사하는 알바 수련 꽃 추출물을 통해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고 진정시켜주어 균일한 톤을 연출해준다. SPF50/PA+++ 자외선 차단 및 더마톨로지스트 테스트를 완료한 로라 메르시에 쿠션만의 유니크한 안티 폴루션 효과는 미세먼지 등이 피부에 접촉되는 것을 방지*해주어 외부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준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에 도움, 더마프로, N=20(2019.09.09 ~ 2019.10.11)
문의 080-564-7700

커버력이 부족할까 봐 쿠션 사용을 망설이는 분들에게 추천한다.촉촉하고 얇게 펴 발리지만 모공과 피부 결점을 확실하게 가려주기 때문에 진정한 인생 쿠션이 될 것. – 이정혜(<얼루어> 뷰티 에디터) 

 

WATER THAT THE SKIN DRINKS

간편하게 뿌리기만 해도 내 피부의 뼈대를 완성하는 스킨케어,
셀라피의 ‘에어리페어 크림 미스트’

건강한 피부가 되기 위해서는 수분 관리가 매우 중요하지만, 지나쳐버리기도 가장 쉽다. 사계절 내내 수분크림을 사용하더라도 부족할 때가 있다. 평소 실내에서 에어컨, 히터 바람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 이럴 땐 간편하게 뿌려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는 페이스 미스트가 필요하다. ‘미스트’ 부문에서 테스터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아이템은 뿌리는 진정 수분크림이라 불릴 만큼 진정과 보습, 장벽 강화 등 손상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에어리페어 크림의 유효 성분을 담은 셀라피의 ‘에어리페어 크림 미스트’다. 정제수 대신 해양 심층수 90% 이상을 함유해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안개 분사력으로 얼굴 전체에 풍성한 공급이 가능하고, 뿌리는 즉시 피부에 초밀착해 수분 톱코트 효과까지 선사한다. 병풀 추출물을 2배 강화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준다.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열감이 느껴지거나, 아침 저녁으로 제품을 사용해도 피부 장벽 고민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가장 쉽고 빠르게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줄 수 있는 ‘에어리페어 크림 미스트’가 해답이 될 것이다.
문의 070-8706-2233

마치 에스테틱 관리를 받고 난 듯 피부 건조함을 빠르게 해결해준다. 스킨케어할 시간도 부족한 바쁜 야근러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DAILY SUN CARE

자극받은 피부를 잠재우고 쿨링감까지 더한
아티스트리의 ‘비타 시카 마일드 선쿠션’

일년 내내 필수적인 선 케어 제품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아티스트리의 무기자차 선 케어 제품인 ‘비타 시카 마일드 선쿠션’은 안전한 성분과 백탁현상 없는 투명한 발림성을 자랑하며 ‘쿠션 자외선차단제’ 부문의 에디터스 픽을 수상했다. 항산화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뉴트리라이트 블랙커런트를 비롯해 23가지 자연유래 성분과 진정 효과가 있는 시카의 주요 4가지 성분을 하나로 담아내어 순하지만 강력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햇볕에 자극받은 피부는 특허받은 *수딩 쿨러 콤플렉스가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피부 진정 및 쿨링을 도와준다.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비타민 나무오일 성분의 풍부한 비타민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피부 흡수 가능성이 적은 논-나노 무기자차이기 때문에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후 상관없이 수시로 얼굴과 목 주변에 톡톡 덧발라주면 밀리지 않고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국내 특허 번호 : 제10-1793098호
문의 1588-0080

쿠션 형태로 되어 있어서 메이크업 위에도 빠르게 덧바를 수 있어 간편하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있어 요즘 같은 환절기에 특히 유용할 듯.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WATER-FULL MOMENT

지금은 보습에 집중할 때!
에스테덤의 ‘셀룰러워터 크림’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고 찬 바람이 불면 인체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각질층을 형성한다. 따라서 지금처럼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질 수밖에 없다. 건조해진 피부가 걱정이라면 ‘크림 타입 수분크림’ 부문의 위너로 선정된 에스테덤의 ‘셀룰러워터 크림’에 주목할 것. 피부 자체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강화해 피부 스스로 수분을 유지하도록 도와 피부 깊숙이 탄탄한 보습을 채워주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주름 개선 크림의 ‘셀룰러워터 크림’. 독자 기술 바이오사카라이드 검-4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에스테덤의 특허 받은 셀룰러워터가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부여하고, 풍성한 질감의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한다.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가볍게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 속 수분을 오래도록 유지해주고, 깊고 탄탄한 보습감을 부여해준다. 여기에 아데노신 성분이 더해져 보습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까지 가능해 건강 넘치고 탄력적인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문의 02-523-7676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이거나 미끈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돼서 만족스러웠어요. – 강지현(르뷰어)

 

 


 

지난 1년간 출시된 뷰티템 중 최고의 제품을 가리는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100%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해 큰 화제를 모았다. 그 중 내로라하는 화장품은 모두 접해본 뷰티 에디터를 비롯한 전문가들을 만족시킨 제품은 과연 무엇일까.

 

REST FOR THE SKIN

내 피부의 휴식을 위한 탁월한 선택!
닥터올가의 ‘100 알로에베라 마스크팩’

무더위가 지나고 찬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요즘. 변화된 외부 환경으로 인해 무너진 수분 밸런스를 되찾고 싶다면 닥터올가의 ‘100 알로에베라 마스크팩’으로 순한 수분 케어를 시작해보자.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착한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닥터올가 100시리즈는 100% 천연유래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을 제공한다. 여기에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친환경 기능성 텐셀 시트가 더해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습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을 차지한 ‘100 알로에베라 마스크팩’은 유기농 성분 알로에베라잎즙이 50.88% 함유되어 있어, 알로에의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공급 및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식약처에서 선정한 25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마스크팩으로 하루 한 번, 민감해진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보자.
문의 02-455-1414

생활 리듬이 깨지면 그 여파가 피부로 고스란히 드러난다. 이럴 때 딱 15분의 시간을 내 이 시트 마스크를 붙여보시길! 풍부한 알로에 성분을 촉촉하게 머금은 텐셀 시트가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듬뿍 전달해 안색을 맑게 가꿔주고 피부결을 촘촘하게 만들어준다. – 이혜리(<얼루어> 뷰티 에디터)

 

PERFECT CUSHION

인생 쿠션 파운데이션의 탄생!
데코르테의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촉촉한 쿠션’ 부문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에디터스 픽을 차지한 데코르테의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은 데코르테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으로 갓 스킨케어를 마친 속부터 촘촘히 차오르는 듯한 수분감과 탄력을 선사하는 쿠션이다. 두드릴수록 피부에 매끈하고 완벽하게 밀착되어 강력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윤기로 매끈하면서도 탄력 있어 보이는 듯한 피부로 가꿔준다. 효과 뿐만 아니라 패키지 또한 완벽한 AQ 쿠션은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데코르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르셀 반더스(Marcel Wanders)가 디자인했다. 피부에 건강하게 꽃을 피워 미의 훈장을 완성해준다는 의미를 담은 데코르테 AQ 라인의 시그니처 다이아몬드 컷 패턴이 우아한 진주빛 케이스 위에 정교하게 새겨져 손에 쥐기만 해도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줄 것이다.
문의 080-568-3111

평생 쓰고 싶은 인생 쿠션이다. 얇고 투명하게 발리면서도 신기하게 결점은 매끈하게 감춰지는 제품. 마치 아무것도 안 바른 것 같지만 피부가 탱글탱글하게 좋아 보인다. – 서혜원(<얼루어> 뷰티 & 콘텐츠 디렉터)

 

WHERE TO FIND CLEAN BEAUTY

지친 피부를 필요한 성분만으로 순하게 케어해주는
비브의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

일상 속 여러 자극으로 지친 피부는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의 수를 줄이는 것보다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제품을 통해 순하고 확실하게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는 크림마저 어떤 제품이 좋은지 찾지 못하고 있는 크림 유목민을 위해 ‘크림 타입 수분크림’ 부문에서 <얼루어> 에디터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픽한 비브의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의 사용을 추천한다.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균형을 찾아주는 깊은 보습 장벽 크림이다. 시카보다 10배 이상 진정 효과가 강한 성분인 수크랄페이트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며, 시어버터, 자작나무수액, 히알루론산의 집중 보습 트리오가 밸런스가 무너져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해준다.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장벽(TEWL) 강화 효과, 피부 속 깊이 보습 개선 효과, 피부 턴오버 개선 효과(각화주기 개선) 등의 효능을 인증했다. 게다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한국비건인증원과 엄격한 비건 기준으로 심사하는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비건 인증*을 완료한 건강한 제품이다.
*동물유래원재료 금지, 동물실험금지, 생산전후 교차오염 금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성인여성 20명 / 2019년 10월 21일 ~ 2019년 11월 5일
문의 02-717-1821

유난히 피부가 땅기는 날에 바르는 보약 같은 크림이다. 콩알만큼 사용해도 충분히 촉촉하지만, 팩처럼 두텁게 바르면 훌륭한 나이트 수분 마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에디터)

 

SPECIAL TOUCH

고귀한 가치와 영양분을 피부에 듬뿍!
세럼카인드의 ‘블랙 블라썸 드롭’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의 최대 고민은 단연 일교차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다.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을 지켜주는 ‘보습 에센스’ 부문에서 에디터들의 선택을 받아 에디터스 픽을 차지한 주인공은 바로 세럼카인드의 ‘블랙 블라썸 드롭’이다. 세상에 존재하는 튤립 중 가장 희귀한 품종으로 알려진 블랙 튤립은 피부의 표피는 물론 진피 두께까지 증가시키고, 각질층의 세라마이드를 강화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이런 블랙 튤립의 추출 파우더 10,000ppm을 함유한 ‘블랙 블라썸 드롭’은 블랙 튤립의 고귀한 가치와 영양분을 피부에 풍부하게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영양감 있는 쫀쫀한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윤기 있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장벽 개선을 중심으로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안티에이징까지 놓치지 않도록 설계했다는 점에서 에디터들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평소 피부 장벽이 무너져 민감하고, 영양감과 보습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던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문의 070-4211-2053

피부 바탕을 근본적으로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꾼다. 무너진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토털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이에게 추천!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를 탄력 있게 끌어올린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DAILY DEFENCE

피부 진정을 위한 솔루션!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릴리프 크림’

마스크 착용,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가 민감해지는 요즘.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릴리프 크림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솔루션으로 떠오르는 ‘크림 타입 더마 & 시카크림’ 부문에서 당당하게 에디터스 픽을 차지했다. 50여 년간 병풀을 연구해온 동국제약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피부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며, 정제수 대신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준다. 수분감 가득한 젤 타입으로 부드러운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사르르 스며들어 자극받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셈. 또,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거쳐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민감하고 여린 피부의 데일리 크림으로 제격이다.
문의 080-569-8607

수분감 가득하고 상쾌한 젤 제형이라 바르자마자 피부 붉은 기와 열감을 잠재운다. 수분이 부족하다거나 유분이 과하지 않아 전체적인 밸런스가 훌륭한 제품.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FOR SHINING EYES

눈부시게 빛나는 아름다움,
스톤브릭의 ‘익스트림 글리터 멀티 하이라이터 스틱스’

글리터의 생명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영롱하게 빛나는 자연스러움이다. ‘리퀴드 & 크림 아이섀도’ 부문에 선정된 스톤브릭 ‘익스트림 글리터 멀티 하이라이터 스틱스’는 촉촉한 리퀴드 타입으로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광택을 연출한다. 이마, 눈 밑, 콧방울 등에 하이라이터로 단독 사용하면 얼굴 윤곽을 업그레이드해주며, 3D 입체 컬러 글리터의 화려한 펄감을 제대로 느끼고 싶을 땐 눈두덩에 콕콕 찍어 아이섀도로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얇은 입술이 고민이라면 윗입술 라인에 글리터를 살짝 얹어 볼륨감을 살려주거나, 좀 더 은은한 펄감을 원한다면 베이스나 치크에 섞어 퍼프로 가볍게 두드려주면 초밀착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컬러감이 입체적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생기를 선사한다.
문의 1566-1605

메이크업이 밋밋하게 느껴질 때 영롱한 빛을 더해줄 멀티 하이라이터. 촉촉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려 블렌딩이 쉽다. 하이라이터로 단독 사용해도 좋지만 섀도와 립, 치크와 섞어 쓰면 한층 화사해진다. – 이혜리(<얼루어> 뷰티 에디터)

 

EYEBROW MASTER

자연스러운 눈썹을 쉽고 빠르게!
시코르의 ‘슈퍼 내츄럴 아이브로우 펜슬’

눈썹 그리기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메이크업 초심자들에게 희소식! ‘아이브로우’부문 위너를 차지한 시코르의 ‘슈퍼 내츄럴 아이브로우 펜슬’은 매일 아침 눈썹 그리기 전쟁에서 벗어나게 해줄 기특한 아이템이다. 쉽고 간단하게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우를 연출해주기 때문. 방법은 간단하다. 내장된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 결을 따라 정돈해준 뒤 삼각형 펜슬의 넓은 면으로 눈썹 윤곽을 잡고, 뾰족한 면으로 눈썹결을 한 올 한 올 그려주면 손쉽게 완성된다. 주목해야 할 점은 은은한 브라운 컬러로,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스럽게 연출되지 않아 숯검댕이 눈썹이 되는 불상사를 방지해준다. 또한 부드러운 텍스처가 눈썹 사이사이를 자연스럽게 채워주기 때문에 한 번의 터치로 내추럴한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이 가능. 일분 일초가 바쁜 아침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문의 1600-5932

가볍고 미세한 입자로 눈썹의 빈틈을 자연스럽게 채워준다. 특히 아무리 덧발라도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린다는 사실이 놀라운 제품. 눈썹이 잘 그려지지 않으면 하루 종일 신경 쓰이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그럴 염려에서 벗어나게 해줄 거다. – 이혜리(<얼루어> 뷰티 에디터)

 

TIMELESS BEAUTY

21년 비타민 연구의 결정체!
아이오페의 ‘더 비타민 C23 앰플’

자외선으로 인한 자극이 심한 여름이 지나면 칙칙해진 피부의 탄력과 주름을 피할 수 없다. 피부의 시간을 되돌려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안티에이징 앰플을 사용해볼 것. ‘안티에이징 앰플’ 부문에서 <얼루어> 에디터들의 선택을 받은 건 순수 비타민C가 23%나 함유돼 있는 아이오페의 ‘더 비타민 C23 앰플’이다. 순수 비타민C는 항산화 효과와 미백은 물론 콜라겐의 합성과 활성화를 돕는다. 또 멜라닌 색소의 증가를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 완화에 효과적이다. 이러한 비타민C의 좋은 효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아이오페는 21년이라는 오랜 기간 연구를 지속해, ‘더 비타민 C23 앰플’이라는 결정체를 선보인 것!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특허받은 ‘듀얼 비타C 포뮬러(Dual VitaC Formula™)’가 늘어진 피부에 밀착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용하면 할수록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느끼고 싶다면 올가을부터 아이오페의 ‘더 비타민 C23 앰플’로 안티에이징을 시작하는 걸 추천한다.
문의 080-023-5454

흡토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이마, 양볼, 턱에 한 방울씩 떨어트려 부드럽게 손끝으로 얼굴에 고루 펴 발라 사용했다. 탱글탱글한 앰플이 피부에 흡수되면 마치 영양 수액을 맞은 듯 피부에 건강한 윤기가 돈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에디터)

 

SPECIAL POWER OF LIFTING

피부 탄력 UP!
에스티 로더의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에멀전’

‘로션 & 에멀전’ 부문에서 위너를 차지한 에스티 로더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에멀전‘은 진귀한 원료에서 나오는 특별한 힘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케어해준다. 혹독한 환경에서도 피어나는 고귀한 히말라야 젠티안 꽃 성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이온 워터가 에스티 로더의 럭셔리 스킨에어 라인인 ‘리-뉴트리브’ 과학과 만난 것.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젊어 보이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유쓰-서스테이닝 테크놀로지가 실키한 텍스처로 구현되어 피부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된다. 특히 강력한 리프팅 테크놀로지와 수분 플럼핑 효과로 한층 탄력적인 피부를 선사하며, *4주간 사용했을 때 91%의 여성이 탄력 있고 리프팅된 피부를 느꼈다고 답했을 만큼 탄력으로 꽉 차오른 듯 탄탄한 피부를 경험케 한다. 각종 유해환경과 스트레스 노출에 지쳐 있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에스티 로더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에멀전’의 특별한 힘으로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보자.
*101명의 아시아 여성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테스트 결과
문의 02-6971-3212

실키한 에멀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마치 리프팅 마사지를 받은 듯 탄탄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 만족스러운 효과를 선사해 ‘에스티 로더’라는 브랜드 명성을 어필하지 않아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인정받을 만하다. – 서혜원(<얼루어> 뷰티 & 콘텐츠 디렉터)

 

KING OF MASCARA

SHOW KING! 24시간 컬링 쇼킹!
토니모리의 ‘더 쇼킹 카라 01 익스트림 볼륨’

눈은 첫인상을 좌우하는 요인 중 하나다. 눈에서 가장 돋보이는 속눈썹은 풍성할수록 눈매가 선명하고 눈동자도 크고 깊어 보이는 효과를 가져온다. 속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마스카라’ 부문에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많이 만나 첫인상을 중요시하는 <얼루어> 에디터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건 토니모리의 ‘더 쇼킹 카라 01 익스트림 볼륨’이다. 01 익스트림 볼륨은 놀랍도록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고, 어떤 상황에도 지지 않는 컬링력과 지속력을 지닌 마스카라다. 메가 컬링 브러시로 C컬의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속눈썹 숱이 적거나 강한 볼륨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번짐 걱정이 없기 때문에 마스카라가 번져서 판다 눈이 되는 불상사를 피할 수 있다. 눈매 굴곡에 맞게 브러시의 볼록한 부분을 밀착시키고 뿌리부터 눈썹 끝까지 지그재그 방향으로 쓸어 올려주면 풍성한 볼륨을 완성할 수 있다. 눈매 고민을 해결해줄 인생 마스카라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문의 080-356-2222

24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볼륨컬링 마스카라!* 풍성한 메가 파우더가 비루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화려하게 변신시켜준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24시간 컬링 지속력 인체 적용 시험 완료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