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윤광 피부

여름에는 뜨거운 햇살 아래 은은하게 반짝이는 건강한 윤광 피부가 적당하다. 촉촉한 젤 제형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건강한 윤기가 감도는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방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의상은 씨씨콜렉트(CC Collect).

의상은 씨씨콜렉트(CC Collect).

땀과 유분에 화장이 잘 지워지는 여름, 윤광 베이스를 오후까지 화사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베이스 제품을 얇게 여러 겹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장밋빛 메이크업 베이스를 얇게 펴 발라 피부톤을 정돈하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그 다음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하는 쿠션 팩트를 전용 브러시로 볼 중앙과 T존, 턱에 얇게 펴 바른 뒤, 퍼프를 이용해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쿠션을 두드려 덧바르면 은은한 윤광 피부가 한층 더 오래 지속된다. 촉촉한 피부 화장이 돋보이도록 눈가는 브라운 계열의 아이 팔레트로 자연스럽게 음영만 연출한다. 매트브라운 섀도를 눈두덩과 눈 밑 전체에 바른 다음, 회갈색 섀도를 눈 중앙부터 눈꼬리까지, 눈꼬리부터 아이홀 중앙까지 라인을 그리듯 바른다. 진주 핑크색 섀도를 눈 밑 앞머리부터 중앙까지 발라 눈매를 밝힌 뒤, 갈색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바른다. 볼에는 코랄 컬러의 스틱 블러셔를 눈썹 뼈 일직선 아래의 윗볼부터 볼 안쪽까지 눕힌 삼각형 모양으로 바르고 퍼프로 블렌딩한 다음, 장밋빛 블러셔를 볼 중앙에 손으로 두드려 발라 혈색을 더한다. 촉촉한 제형의 코랄 핑크색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마무리한다.

쿠션 팩트 사용 시 알아두면 좋은 팁
1 브러시로 볼 중앙과 T존 등에 쿠션을 펴 바른 뒤, 브러시에 남은 양으로 코 옆과 눈 밑, 입 주변에 쿠션을 바르면 주름, 모공 끼임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2 쿠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른 다음, 빛이 직접 닿는 이마, 볼 중앙 등에 쿠션을 덧바르면 한층 더 은은하게 반짝이는 피부가 연출된다.
3 수정 화장 시 면봉에 쿠션 파운데이션을 묻힌 다음, 아이 메이크업이 번진 부위를 살살 닦아내면 화장이 번진 부위를 보다 자연스럽게 수정할 수 있다.
4 면봉으로 쿠션을 손등에 덜어낸 다음, 평소 사용하던 립 래커를 손등에 덜고 두 제형을 섞으면 크림 블러셔 대신 활용 가능하다.

0531-50-41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SPF25/PA+++ 얼굴에 닿는 빛을 피부 표면에서 반사하는 글로우 부스터가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아쿠아 젤 제형의 쿠션 파운데이션. 탄성 있는 메시 쿠션 타입이라 양 조절이 쉽다. 11g 7만5천원.

2 리트랙터블 파운데이션 브러쉬 레 베쥬 젤 쿠션과 함께 출시된 전용 브러시. 눈가와 코 옆면까지 정교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입체적인 굴곡을 더했다. 8만4천원.

3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츄럴 아이섀도 팔레트 은은한 펄 베이지와 새틴 제형의 핑크, 매트 브라운, 매트 토프, 블랙의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돼 하이라이터와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4.5g 9만원.

4, 5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N˚24 & N˚23 화이트 로즈와 코튼 플라워 추출물, 진주 펄 입자가 함유된 크림 제형이 피부에 화사한 혈색과 윤기를 부여하는 코랄, 로지 컬러 블러셔. 각각 8g 5만9천원.

6 2017 크루즈 컬렉션 루쥬 코코 스틸로 227 에스뀌스 깊고 은은한 일몰에서 영감 받은 코랄 핑크색 립스틱. 사과씨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한 광택이 오래 지속된다. 2g 4만2천원. 제품은 모두 샤넬.

    에디터
    김지수
    포토그래퍼
    Cha Hye Kyung, Shim Kyu Bo, Sponsored by Chane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