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머리가 애매한 ‘거지존’, 중단발 기장이라면? 요즘 가장 핫한 레이어드 중단발 스타일에 도전해 보세요!

@han_ye_seul_

한동안 길고 검은 머리를 오래 유지했던 한예슬. 그녀는 최근 바이올렛과 애쉬 빛이 도는 오묘한 컬러의  레이어드 중단발을 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멋쁨이고 싶어’라는 귀여운 멘트도 잊지 않았죠. 한예슬처럼 층을 많이 내고 가벼운 느낌으로 커트를 치면 보이시한 매력을 살릴 수 있어요. 그녀가 원한 ‘멋쁨’을 연출하는 데 성공한 것 같죠?

@itzy.all.in.us

‘멋쁨’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 중 한 명인 있지의 류진! 류진은 얼굴선을 따라 길이가 점층적으로 길어지는 형식의 레이어드 중단발 스타일링을 연출했어요.

요즘 레이어드 중단발의 인기가 계속 이어지는 이유 중 하나는 얼굴 윤곽의 아쉬운 점을 헤어타일로 보완해 줄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광대가 도드라지거나 옆얼굴 여백이 넓은 편이라 고민이라면 얼굴선을 따라 층을 낸 머리카락으로 이를 감싸줘서 보완할 수 있거든요!

@_chaechae_1

@_chaechae_1

단발 테슬 컷, 단발 레이어드 컷으로 명실상부 ‘단발좌’ 였던 르세라핌 채원의 스타일 변신! 밝은 금발로 탈색한 것은 물론 역시 층을 많이 낸 레이어드 컷으로 한층 가볍고 발랄한 느낌을 완성했습니다.

가장 긴 머리끝 쪽만 살짝 C컬로 만 듯한 위의 사진과 전체적으로 가벼운 웨이브를 넣은 아래 사진의 이미지가 사뭇 다르죠. 이렇게 레이어드 중단발은 원하는 이미지를 스타일링하기에도 손쉬운 편이에요.

@todayis_wendy

@todayis_wendy

또다른 단발좌 웬디의 요즘 헤어스타일은? 층을 많이 낸 것은 물론 컬도 풍성하게 넣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극대화 했습니다. 빨간빛이 도는 브라운 컬러로 귀여운 강아지 같은 느낌이 나네요.

@imwinter

또, 레이어드 중단발은 목선과 어깨선을 자연스럽게 가려주어 목이 짧거나 솟아 오른 승모근이 고민인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헤어스타일입니다. 올봄에 스타일 변신을 하고 싶다면 예쁘면서 트렌디하고 여러 아쉬운 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레이어드 중단발 스타일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