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멤버들 중 유독 ‘내돈내산’이라는 키워드와 친숙한 멤버, 바로 정국인데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홍보가 아닌 찐 사용템을 사용하는 모습을 자주 보인 뒤 해당 제품의 주문이 폭주하는 일들이 자주 일어나곤 하죠. 본인 스스로도 ‘얄궂은’ 아이템 쇼핑을 즐긴다고 하는 정국. 대란을 부른 그의 쇼핑리스트를 한 번 볼까요?

대명사가 되어버린 정국 콤부차

티젠 제공

 

가장 크게 대란을 일으켰던 아이템은 바로 콤부차. 건강 관리, 다이어트를 독하게 하기로 잘 알려진 정국이 방송 중 샐러드와 함께 마시던 콤부차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죠. 그는 레몬맛을 하루에 2포씩 먹는다고 언급했고 방송 이후 한 달 분량의 재고를 3일 만에 품절시키는, 말 그대로 품절대란을 일으켰는데요. 그 후 정국은 품절되어서 본인도 못 샀다는 웃픈(?) 후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정국 영어실력의 비밀?

라이브에서 포털 사이트의 배너 광고를 보고 상담 신청을 해 영어 교육 프로그램인 뇌새김을 신청한 썰(?)을 팬들에게 들려준 정국. 좌뇌와 우뇌를 활용해 학습 능력을 올려주는 프로그램이라는 설명에 바로 구매를 했으며 앞으로 향상될 자신의 영어 실력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습니다.

광고 속 다이어트 신발

<달려라 방탄> 캡쳐

인터넷 광고에 자주 나오는 아이템을 정국이 구매한 것은 영어 프로그램만이 아니었습니다. BTS의 자체 콘텐츠 ‘달려라 방탄’에서 정국이 신고 나와 화제가 되었던 운동화, 바로 인터넷 광고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무로 보타곤인데요. 밑창이 푹신해 발이 편하고 어글리 슈즈 스타일로 키높이 효과와 자세 교정,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는 아이템입니다. 4만원대로 착한 가격까지 자랑해 많은 구매를 불러 일으켰어요.

정국이 즐겨입는 생활한복

방탄소년단 트위터

방탄소년단 트위터

정국이 공항 패션으로 선보였던 생활 한복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아 공식 쇼핑몰의 서버가 다운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지장사의 생활 한복을 입은 정국은 그 이후로도 청곤색, 검정색, 핑크색, 노란색 등 다양한 컬러의 생활 한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어요. 방탄소년단의 후배 그룹을 만드는 아이돌 서바이벌 방송 I-LAND에서는 일본인 연습생 니키에게 생활 한복을 선물하기도 했죠. 이를 통해 해외 팬들에게도 생활 한복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었습니다.

정국이 귀신 탐지기를?

방탄소년단 위버스 라이브 캡쳐

귀신을 만나보고 싶어 고스트 헌터들이 귀신을 탐지할 때 사용하는 장치를 해외 배송을 통해 구입한 적이 있다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언급한 정국. 귀신과 친구가 되고 싶어 방 곳곳에 설치를 해 두었었으나 소리가 나지 않았다는 귀여운 후기를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