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룩까지 잘 입네? 캐주얼 룩과 포멀한 룩으로 나뉜 남자 아이돌의 겨울 여행 패션.

 

1.빈티지 룩

@riize_official

@riize_official

시상식 참석을 위해 일본으로 여행 간 라이즈(@riize_official). 무대 위에선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의 모습을, 무대 밖에선 자유롭게 여행하는 일상을 보여주었죠. 특히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룩을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원빈은 레더 소재의 뉴스보이 캡을 착용, 빈티지한 체크 셔츠와 루즈한 데님까지 만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보여줬어요. 쇼타로 역시 감성적인 체크 셔츠를 입고 빈티지 숍에 방문한 모습을 공개했어요. 체크 셔츠는 바지와 셋업으로 나와 더욱 귀여운 매력이 있죠.

2.꾸안꾸 룩

@shownuayo

@shownuayo

@coenffl

@coenffl

몬스타엑스 셔누(@shownuayo)가 형원(@coenffl)의 군입대 전 함께 유럽 여행을 다녀왔어요. 뒤집어쓴 모자에 루즈한 스웨트셔츠와 스웨트팬츠. 누가 봐도 편하게 입은 룩이 눈에 띄어요. 또 다른 사진에서 역시 셔누는 후드 집업을, 형원은 후드티에 무릎까지 내려오는 바람막이를 입어줬죠.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 피지컬 하나만으로 모델 같은 룩을 보여줬네요.

@official_theboyz

여행의 시작은 도착하기 전, 비행기에서 이륙할 때부터 시작합니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여행을 할 때 코지한 룩은 옵션 아닌 필수 조건이죠. 더보이즈 영훈(@official_theboyz)은 기내에서부터 편하게 입기 좋은 포근한 니트를 선택했어요. 포근한 그레이 컬러에 에어팟 맥스만 착용함으로 꾸안꾸 룩을 손쉽게 완성했죠.

3.클래식 룩

@ho5hi_kwon

@ho5hi_kwon

여행지에서도 완벽에 가까운 TPO를 지킨다면 세븐틴 호시(@ho5hi_kwon)처럼 꼭 입고 싶은 룩 하나만 챙겨보세요. 가을, 겨울에는 좋아하는 아우터를 챙기면 유용하게 입을 수 있죠.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와 체인 백으로 파리지앵의 분위기를 뽐낸 클래식 룩을 추천합니다.

@i.2.n.8

@i.2.n.8

스트레이키즈 아이엔(@i.2.n.8) 역시 레더 소재의 트렌치코트를 선택했어요. 광택감이 있는 레더 소재의 아우터는 쿨한 이미지와 특히 잘 어우러지죠. 다른 룩에선 화이트 셔츠에 레더 타이로 드레스업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고전적인 룩을 좋아한다면 추천하는 의상입니다.

4.올블랙 룩

@_jeongjaehyun

@_jeongjaehyun

패션의 완성은 역시 얼굴인가요? NCT 재현(@_jeongjaehyun)의 깔끔한 블랙 룩은 뭐 하나 흠잡을 곳 없이 완벽에 가깝죠. 시크한 블랙 헤어가 잘 어울리는 그이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겨울에 블랙 룩을 입을 때 참고하면 좋을 것은 소재를 다르게 하는 것! 디자인이 단조로우면 특히나 더 칙칙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컬러를 하나로 통일했을 땐 여러 가지 소재를 믹스해서 매치하길 추천해요. 재현은 면 소재의 티셔츠에 카고 팬츠, 러버 슈즈로 블랙 룩을 완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