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기분 전환으로 앞머리 내려보면 어때요? 수지, 로제, 민니, 해린 등 가을 분위기 여신 여자 연예인들의 롱헤어 앞머리 스타일 시안을 모아봤어요.

처피뱅

트와이스 나연 @nayeonyny

뉴진스 혜인 @newjeans_official

눈껍 위로 삐뚤 빼뚤 자른 처피뱅은 발랄한 분위기를 내죠.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 처피뱅만으로도 독특한 매력과 개성을 드러낼 수 있어요. 트와이스 나연, 뉴진스 혜인처럼 헤어 끝을 거칠게 불규칙적으로 잘라 연출하면 귀여움 지수 폭발! 단, 광대가 각지거나 이마가 넓은 편이라면 조금 신중히 선택해야 할 스타일이에요.

 

풀뱅

수지 @skuukzky

여자아이들 민니 @min.nicha

김아현 @kim.a.hyun

고전적인 스타일이죠. 풀뱅은 이마 전체를 덮는 수북한 숱, 눈동자를 가릴 듯 말 듯한 길이, 층 없이 간결하게 내리는 게 특징이에요. 광대뼈와 눈동자를 돋보이게 하고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해주죠. 한 두 살 어려 보이고 싶을 때 가장 효과적인 스타일 변신! 수지, 여자아이들 민니, 모델 김아현의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시스루 뱅

태연 @taeyeon_ss

트와이스 모모 @momo

오랜만에 앞머리를 내린다면 부담 없이 시도할 수 있는 시스루 뱅을 추천해요. 이마와 광대까지 커버가 가능하고 숱을 많이 내리지 않아 답답하지 않고 자연스럽죠. 소녀시대 태연처럼 길이를 길게 내리면 시크한 룩을, 트와이스 모모처럼 레이어드 컷으로 자른 옆머리를 더듬이로 내리면 발랄한 무드를 낼 수 있어요.

 

미니 깻잎 스타일

블랙핑크 로제 @roses_are_rosie

뉴진스 해린 @newjeans_official

컬 없이 스트레이트 생머리를 가닥가닥 옆으로 넘겨 이마를 살짝 덮는 스타일이에요. 블랙핑크 로제와 뉴진스 해린처럼 살짝 웻하게 연출하면 시크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죠. 흡사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