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예뻐진 뉴진스 민지의 치트키는 하프업? 한 끗차이로 달라진 뉴진스 민지의 하프업 스타일링 비포앤 애프터!

 

뉴진스가 지난 7월 22일 1주년을 맞이했죠! 생일 파티에서 포착된 민지의 달라진 헤메코, 포착하셨나요?

 

청순가련한 룩을 대표하는 ‘하프업’ 스타일에 사이드 뱅으로 얼굴 라인을 감싸 이목구비가 더 돋보여요.  컬 없이 차분한 스트레이트에서  여리여리하게 굵은 웨이브가 더해지니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성숙해진 느낌이죠?  정수리에 볼륨을 주고 로우번으로 묶으니, 귀엽고 사랑스러웠던 더듬이 옆머리가 이렇게 우아해질 수도 있네요! 피부 본연의 색에 가까운 누디한 페일 로즈 계열의 립 컬러로 연출한 점도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네요.

<Omg> M/V 속 민지의 하프업 스타일

민지의 하프업 스타일은 올해 초 공개되었던 첫 번째 싱글 앨범 OMG 뮤직비디오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멤버들을 케어하는 의사 역할로 다정 다감한 캐릭터를 연기했던 민지의 룩에서는 내추럴하면서도 자유분방해보이는 하프업 스타일이 돋보였었죠.

 

하프업 + 하이 까치 번ver

이전의 ‘까치 번’ 헤어 스타일은 청량미 그 자체였죠. 자유분방하고 톡톡 튀는 감성의 까치 머리는 삐죽 삐죽 제멋대로 튀어 나오는 뒷머리를 그대로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룩이에요. 이 역시 수지, 블랙핑크 제니, 아이유 등 셀럽들이 애용하는 인기있는 스타일! 민지는 양쪽으로 나눠 묶은 양 갈래 하프업에  번을 높이 묶어 펑키한 스타일의 하이번을 연출하고 까치 꼬리를 아래로 향하게 했어요. 놓칠 수 없는 더듬이 헤어까지! 군더더기 없이 맑고 깨끗하게 연출한 아이 라인에 핑크 빛 치크, 코랄 계열의 글로시한 립으로 완성한 메이크업으로 러블리하고 청량한 매력을 뽐내던 이 때의 룩도 사랑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