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건성 등 내 피부가 언제나 똑같은 타입이라고 단정짓지 말자. 매일 아침 날씨를 확인하고 어제와 다른 옷을 챙겨 입는 것처럼 스킨케어 역시 매번 다른 처방이 필요하다는 사실! 피부가 내는 오늘의 목소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에 맞는 성분을 채워주는 것이야말로 맞춤 케어의 시작이다.

 

SERUMKIND
드롭 컬렉션

‘피부가 진정으로 원하는 하나의 성분에 집중한다’는 명제하에 탄생한 세럼 라인. 보습, 진정, 항염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처방이 가능한 6가지 세럼에는 자연 유래 성분이 고농축, 고함량으로 담겨 있다.
TEXTURE 점성이 느껴지는 쫀쫀한 세럼 제형. 바르는 즉시 보습막을 씌운 듯 피부를 촉촉하게 감싼다.

1 퍼플 캐비지 드롭 제주 적양배추 추출물 63%와 베타글루칸 100,000ppm이 피부 진정을 돕는다. 30ml 4만원.
2 옐로멜로 드롭 탄닌이 풍부한 마르멜로 추출물을 89% 함유해 모공 수축 효과가 우수하다. 30ml 3만8천원.
3 아이슬란드 이끼 드롭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 77%가 함유돼 수분을 피부 깊숙이 채워준다. 30ml 4만원.
4 유스 앤 글로우 드롭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산자나무 오일 캡슐 2500개를 담아 안티에이징에 효과적. 30ml 4만원.
5 딥 안타틱 드롭 남극 미생물 안타티신 50,000ppm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더해준다. 30ml 4만3천원.
6 블랙 블라썸 드롭 네덜란드 블랙 튤립에서 추출한 고농축 파우더가 피부 장벽을 재건하고 균형을 되찾아준다. 30ml 4만3천원.

TIP

건조함이 심하게 느껴질 때
‘아이슬란드 이끼 드롭’을 얼굴 전체에 충분히 바르고 잠들기 전 피부를 코팅한다는 느낌으로 한번 더 덧바른다. 피부 속 층층이 수분을 깊숙이 밀어 넣어 촉촉함만 남는다.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된 날
자극받은 얼굴을 그대로 방치하면 염증을 야기하고 노화를 부른다. 찬물 세안으로 피부의 열을 떨어뜨린 후 ‘퍼플 캐비지 드롭’과 ‘옐로멜로 드롭’을 6:4 비율로 섞어 바르면 진정과 모공 개선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SEPHORA COLLECTION
페이스 세럼 라인

과일에서 찾은 자연 유래 성분 96%와 식물 추출물로 구성한 세럼 3종. 비타민과 미네랄, 필수지방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생기 넘치는 건강한 얼굴로 가꿔준다.
TEXTURE 세럼이지만 제형은 토너에 가깝다. 묽고 촉촉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7 그레이프프룻 페이스 세럼 칙칙하고 피곤해 보이는 얼굴에 광채를 살려준다.
8 진저 페이스 세럼 자극받은 얼굴을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린다.
9 리치 페이스 세럼 비타민과 아미노산을 함유해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각각 30ml 1만7천원.

TIP

지치고 피곤해 보이는 얼굴
피부 컨디션이 전반적으로 좋아져야 안색도 살아나는 법. 마른 마스크 시트지에 부위별로 진정, 광채, 보습 중 원하는 효능의 세럼을 충분히 적신 뒤 얼굴에 10~15분간 붙여놓는다.

 

 

YSL BEAUTY
퓨어샷 세럼 라인

현대 여성들의 바쁜 삶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고민을 집중 관리해주는 원 샷 스킨케어 라인. 모로코 가든에서 장인정신으로 재배한 식물에 저온 저속 추출 기술을 적용해 보다 빠르고 강력한 피부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TEXTURE 가벼운 세럼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된다.

1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글리코산과 문라이트 선인장 추출물이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들어주고 생기를 더해준다.
2 퓨어샷 와이 쉐이프 세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얼굴을 안쪽부터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3 퓨어샷 라이트 업 세럼 윤기 없이 푸석해 보이는 얼굴에 빛을 더해주고 피부톤을 맑게 해준다.
4 퓨어샷 라인즈 어웨이 세럼 아이리스와 히알루론산이 만나 미세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각각 30ml 11만4천원대.

TIP

들뜨는 메이크업 고민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은 밤에 사용하는 게 일반적이지만 각질이 유독 신경 쓰인다면 메이크업 전에 소량 사용해도 좋다. 피부결이 매끈해져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결 잘 받는다.

 

HERSTELLER
리틀 드롭스 앰플 라인

피부 고민에 따라 특화된 원료를 고함량으로 담아낸 앰플 9종. 정제수 대신 앰플별로 효능을 배가해줄 원료 추출수를 첨가했다. 부스팅부터 필링까지 세분화된 효능으로 날마다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든 게 장점.
TEXTURE 물처럼 흐르는 것부터 쫀쫀한 질감의 오일 제형까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했다.

5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오일과 세럼의 황금 비율로 배합해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 15ml 2만4천원.
6 리틀 드롭스 필 쏘 베러 AHA와 모소대나무수, 콤부차 추출물이 각질 제거를 순하게 도와 피부결을 놀랍도록 부드럽게 가꿔준다. 15ml 2만8천원.
7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 사과수와 식물성 히알루론산이 물 찬 듯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15ml 2만6천원.
8 리틀 드롭스 웰컴 마이 유쓰 쌀겨수와 꽃송이 버섯, 차가 버섯 등 고영양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15ml 3만6천원.
9 리틀 드롭스 디어 마이 링클 에버라스팅 꽃수와 파라크레스 등 탄력과 주름 개선에 뛰어난 성분만 모았다. 15ml 3만2천원.
10 리틀 드롭스 데이드림 오일 인 타히티 황금 블렌딩 오일과 모노이꽃 추출물, 식물성 스쿠알란이 보습 장벽을 튼튼하게 완성해 쓸수록 피부가 건강해진다. 15ml 3만2천원.
11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아가베 시럽이 쫀쫀한 꿀광 보습막을 형성해 얼굴에 광채를 더해준다. 15ml 2만6천원.
12 리틀 드롭스 오일 컨트롤러 대나무수와 호박씨 추출물이 과도하게 분비된 유분을 조절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보송하게 만들어준다. 15ml 2만8천원.
13 리틀 드롭스 아임 레디 허브 블렌딩 워터와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흡수력을 배가하는 부스팅 세럼. 100ml 2만4천원.

TIP

윤기 없이 메마른 피부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과 ‘리틀 드롭스 웰컴 마이 유쓰’, ‘리틀 드롭스 데이드림 오일 인 타히티’를 1:1:1 비율로 손바닥에 덜어 섞은 다음 얼굴을 지그시 감싸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