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베이스 신제품부터 두 눈과 양볼, 입술을 매혹적으로 물들이는 색조 아이템까지 손을 맞잡고 메이크업을 부추기는 때. 미세먼지와 황사로 민감한 피부를 달랠 보습제와 자외선을 철벽 차단할 선케어 제품 선택에도 신중을 기해야 한다.

SKIN

76N1ㅣ딥 화이트닝 마이크로 크림 앰플
#나노입자 #크림앰플 #잡티지우개
피부 속 색소를 제거하고 멜라닌 합성을 억제하는 화이트닝 성분을 모공의 1/200 사이즈로 잘게 쪼개 넣었다.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게 흡수되며 발림성이 좋아 부드럽게 녹아든다. 30ml 5만8천원.

 

에스테덤ㅣ씨티 프로텍트 미스트
#골드미스트 #광채코팅 #피부방어력UP
뭉침 없이 분사되며 미세먼지, 꽃가루 등 환경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광채와 생기를 충전해 피부가 한층 건강해 보이고, 야외 활동 시 수시로 뿌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100ml 6만2천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ㅣ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궁중백자에디션 #보물에센스
패키지에 순백의 백자와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 나비까지 생생하게 그려 넣은 7번째 궁중백자 에디션이다.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혈색 있는 피부로 가꾼다. 130ml 11만원.

 

바이오더마ㅣ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레벨업수분 #급속수분충전 #수분부스터
풍부한 수분감으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던 에센스 로션이 업그레이드됐다. 피부 자체의 수분력을 더욱 강화해주며, 충전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코팅해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하다. 200ml 3만2천원.

 

듀이트리ㅣ병풀 100 에센스
#병풀100% #100시간정성 #진정한진정
100% 병풀 추출물로만 채운 단일 성분 에센스. 합천에서 자란 병풀만을 채취해 100시간의 정성으로 담아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피부 속 깊이 두드려 흡수시키면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160ml 2만9천원.

 

라네즈 옴므ㅣ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크림담은스킨 #올인원스킨 #어성초진정
산뜻함과 보습감을 모두 잡은 라네즈의 ‘크림 스킨’이 남성용으로 출시됐다. 수분은 부족하고 피지량은 많은 남성 피부를 위해 어성초 성분을 함유했다. 면도로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인다. 150ml 2만8천원대.

 

세럼카인드ㅣ옐로멜로 드롭
#산뜻보송 #유수분조절 #쫀쫀모공세럼
날씨가 더워질수록 왕성해지는 피지 분비와 넓어지는 모공을 케어한다. 포르투갈 모과인 마르멜로 잎 추출물이 89% 들어 있어 모공의 개수, 크기 등을 집중적으로 줄이고 알파세범 성분이 과다 피지의 원인을 억제한다. 30ml 3만8천원.
EDITOR’S COMMENT 눈에 띄던 모공을 점점 쫀쫀하게 조여주는 느낌. 올 여름 모공 관리는 이거 하나면 될 듯!

 

비오템 | 라이프 플랑크톤™ 마일드 크리미 필링
#각질아웃 #수분잠금장치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라 얼굴 전체에 롤링하듯 마사지하면 자극 없는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에 맑은 수분 보호막을 입히고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150ml 4만3천원대.

 

클라뷰ㅣ블루 펄세이션 에잇 하이드라 마린 앰플
#8가지수분 #단계별수분 #튼튼장벽
8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채운다. 다양한 분자 크기의 수분 입자가 피부 겉부터 속까지 단계별로 수분감을 불어 넣고, 비타민 B5가 피부 장벽까지 탄탄하게 케어한다. 50ml 2만9천원.

 

폴라초이스ㅣ클리니컬 0.3% 레티놀 + 2% 바쿠치올 트리트먼트
#바쿠치올가득
개암풀 열매를 말린 파고지의 씨앗 속 항산화 성분인 바쿠치올을 함유했다.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꾸고 윤기, 탄력을 더한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된다. 30ml 6만9천원.

 

에이프릴스킨ㅣ캐롯 블레미쉬 카밍 세럼
#당근세럼 #당근씨보습 #잡티정리
미백, 주름 개선 효과의 당근씨 오일이 듬뿍 들어 있는 잡티 세럼. 당근의 세포벽에 존재하는 단백질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겉, 속 보습을 책임진다. 자극적이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45g 2만4천원.

 

에스티 로더ㅣ뉴트리셔스 수퍼 포머그래닛 밀키 로션 오리지널
#석류로션 #석류에너지 #활기충전
석류 농축액의 항산화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피부 본연의 강력한 에너지를 끌어올리고, 화사한 빛을 더해 활기를 충전한다. 마무리감에 따라 산뜻한 ‘라이트’와 묵직한 ‘오리지널’ 중 선택할 수 있다. 100ml 8만원대.
EDITOR’S COMMENT 피부톤이 맑아져 안색이 환해 보인다. 2가지 텍스처로 출시된 점도 맘에 든다.

 

아벤느ㅣ클리낭스 파워 컨트롤 세럼
#트러블타파 #쓱싹세럼 #여드름안녕
밀크 시슬 추출물에서 찾은 코메도클라스틴™ 성분이 과잉 피지를 조절한다. 여드름의 원인을 차단해 재발을 방지하며 산뜻한 젤 텍스처라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30ml 2만8천원.

 

설화수ㅣ백삼팩
#백삼케어 #마일드필링 #백삼화이트닝
미세한 파우더 알갱이를 담아 저자극 필링을 돕는다.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충전하는 꿀이 들어 있어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고, 스크럽과 동시에 고보습 마스크팩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120ml 7만2천원대.

 

제이앤코슈 | 닥터펩티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2.0
#동안피부 #산소수에센스
펩타이드, 콜라겐 성분이 처진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주름을 관리한다.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우고 생기를 선사하는 올인원 에센스. 100ml 9만9천원.
EDITOR’S COMMENT 얼굴에 도포 후 잠시 기다리면 에센스가 산소 버블로 바뀌는 신기한 제형이다. 거품이 터지면서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에이비에이치 플러스 | 스누아토 스누씰 크림
#피부보호막 #안심크림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지키는 진정 크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만들고,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0ml 1만원.

 

수려한 |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수분충전 #4주앰플
히알루론산과 발효 한방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앰플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물광이 돈다. 4주 동안의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속 건조까지 완벽하게 잡아준다. 7ml×4개 5만원.

 

스킨알엑스랩 | 마데세라 리얼 레드 마스크
#피부야진정해 #레드파워
비트, 토마토, 라즈베리 등 붉은 열매 추출물을 함유한 마스크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셀룰로오스 시트가 얼굴 굴곡을 따라 밀착되어 유효 성분을 빈틈없이 전달한다. 20g 2천원.

 

딥티크 | 인퓨즈드 페이스 세럼
#촉촉광채스틱 #파우치에쏙
항산화 효과의 재스민과 피부를 재생하는 호호바 왁스를 배합한 스틱 타입 세럼. 피부에 닿는 순간, 가벼운 로션 제형으로 변해 부드러운 마사지가 가능하며 칙칙한 피부에 윤기를 더한다. 22g 8만3천원.

 

액티브 레이어 | 프리미엄 인텐시브 콜라겐 필름
#녹는콜라겐 #쫀쫀흡수콜라겐
이마와 볼 부위에 부착해 사용하는 콜라겐 필름. 피부 친화력이 좋은 마린 콜라겐이 곧바로 흡수되어 주름 및 탄력 개선을 돕는다. 이마 0.17g×4매 + 볼 0.28g×4매 12만9천원.
EDITOR’S COMMENT 고함량의 콜라겐 필름이 피부 속부터 쫀쫀하게 잡아주어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꾼다. 윤기와 광채는 덤이다.

 

코스알엑스 | 풀핏 프로폴리스 너리싱 마그넷 시트 마스크
#문어빨판시트 #꿀광마스크
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꿀 성분을 담은 마스크로 영양을 듬뿍 채워보길. 문어 빨판 원단이 피부에 완벽 밀착되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인다. 21ml 4천원.
EDITOR’S COMMENT 꿀 유래 성분의 쫀쫀한 앰플이 들어 있어 피부 탄력을 높이고 촉촉하게 가꾼다. 건성 피부에게 특히 추천한다.

 

키엘 | 클리얼리 코렉티브 엑셀러레이티드 클래리티 리뉴잉 앰플
#화이트닝앰플
낱개 포장되어 아침, 저녁으로 1병씩 사용하는 위생적인 미니 앰플. 2주 동안의 미백 프로그램이 잡티, 기미 등 색소 침착 부위를 개선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1ml×28개 12만4천원대.

 

AHC | 프로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백설공주앰플 #빛타민함유
순수 비타민C 30%를 함유한 앰플이 안색을 맑고 환하게 밝힌다. 미세한 입자의 비타민C로 흡수력을 높여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빠르게 도달하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한다. 5ml×5개 12만8천원.

 

랑콤 | 이드라젠 안티-스트레스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저
#밀키텍스처 #산뜻한향기
뽀얀 우윳빛 텍스처가 피부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고, 이드라젠 라인의 시그니처 성분인 장미 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다독인다. 50ml 6만5천원대.

 

예화담 | 쑥딩 수분 크림
#수분팡팡 #쑥으로수딩
여름 사철쑥을 담은 탱글한 수분 크림으로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이 특징이다. 쑥, 어성초, 수련 추출물이 햇볕에 자극받은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더한다. 120ml 3만2천원.

 

더 뷰티풀 팩터 | 브이 셰이퍼
#반반케어 #리프팅크림 
젤과 크림을 한데 담은 제품. 투명한 젤이 피부에 촉촉이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고, 쫀쫀한 크림이 탄력을 채운다. 아침엔 가벼운 젤을, 밤 동안엔 영양감 있는 크림을 발라 피부 고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60ml 3만8천원.

 

코스미도르 by 네타포르테ㅣC/3 쉐어버터 & 오렌지 플로럴 워터 누리싱 마스크
#핸드메이드 #유기농인증
보습력이 뛰어난 시어버터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했으며, 오렌지 블라섬 워터와 팔미톨레산이 잔주름을 케어하는 고영양 마스크. 50ml 9만3천원대.

CLEANSER

라곰 |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
#스테디셀러 #한정판에디션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닦아내고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아티스트 차인철과의 특별한 협업으로 새로운 패키지를 입었으며, 제품 구매 시 휴대폰 그립톡을 랜덤 증정한다. 100ml 1만9백원대.

 

시에로코스메틱 | 더스틴 던 클렌징 폼
#맨즈뷰티 #블랙콤플렉스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지만, 보습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땅기지 않는다. 바하 성분이 트러블 완화를 돕고, 블랙트러플 등 5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한다. 100ml 2만원.

 

리듀어 |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
#비건화장품 #미셀클렌징
피부에 닿는 순간 미셀 입자가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각질을 관리하고, 모공 속 노폐물을 완벽 흡착한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촉촉하게 매만진다. 700ml 가격미정.

 

뉴트로지나 랩스 | 클래리파잉 포밍 젤 클렌저
#약산성포뮬러 #젤클렌저
촉촉한 젤 제형이 물과 만나 순한 거품으로 변하는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pH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한다. 파하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지 조절을 돕는다. 150ml 1만7천5백원.

 

시코르 | 하이드레이팅 클렌징 워터패드
#순면클렌징패드 #원스텝클렌저
엠보 면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을 가볍게 정리하고 부드러운 면으로 한번 더 촉촉하게 닦아낸다. 순면이라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이중 세안 없이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170ml 1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