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핀터레스트 속 유럽 언니들에게 배우는 트레이닝 셋업 활용법

2026.01.19원예하

트레이닝 셋업, 언제까지 대충 입을 거예요?

@kendalljenner
@kendalljenner

트레이닝 셋업을 입을 때 가장 먼저 바꿔야 할 것은 다름 아닌 신발입니다. 파스텔 컬러 니트 셋업을 선택했다면, 스니커즈 대신 플랫슈즈나 로퍼를 매치해 보세요. 신발이 단정해지는 것만으로도 룩 전체가 훨씬 차분해 보일 거예요. 켄달 제너처럼 로우번이나 포니테일로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레드 컬러 헤어클립으로 포인트를 주면 상큼함까지 챙길 수 있죠.

@abrilru_

트레이닝 셋업을 포멀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아우터 선택이 핵심입니다. 트레이닝 셋업 위에 롱코트를 걸치면 단숨에 룩이 정돈되어 보이죠. 이때 코트 컬러는 셋업보다 한 톤 어두운 컬러를 선택해야 안정감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블랙, 그레이, 네이비처럼 무게감 있는 색을 선택해 룩의 중심을 잡아 보세요.

@hannaschonberg
@hoskelsa
@kendalljenner

레깅스 셋업을 헬스장이 아닌 곳에서 입기는 쉽지 않죠. 그러나, 적절한 스타일링만 더해지면 얼마든지 가능하다는 사실! 레깅스 셋업 위에 미니멀한 재킷이나 트렌치 코트를 걸쳐주면 레깅스의 캐주얼함이 자연스럽게 중화됩니다. 허리에 롱슬리브 톱을 묶어주면 힙 라인을 가려주면서 스타일링 포인트까지 챙길 수 있으니 1석2조랍니다.

@marine_diet
@peggygou_
@anastasia__trofi

트레이닝 셋업은 옷 자체가 단순한 만큼, 액세서리 선택도 중요합니다. 룩에 힘을 싣고 싶다면 얇은 패브릭 백보다는 각이 잡힌 숄더백이나 가죽 클러치백을 추천합니다. 가방에 구조감이 셋업의 캐주얼한 인상을 자연스럽게 보완해 주죠. 여기에 볼드한 이어링이나 시계 하나만 더해도 한층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을 거예요.

    사진
    Instagram of @kendalljenner, @abrilru_, @hoskelsa, @peggygou_, @marine_diet, @hannaschonberg, @anastasia__trof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