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도 운동할 맛 나는 운동복 추천
무더운 여름, 운동을 포기할 수는 없지만 땀과 더위도 피할 수 없는 현실이죠. 하지만 룰루레몬 브리즈스루와 함께라면 더위와 땀 걱정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일 푹푹 찌는 무더위가 계속되더니 이어 긴 장마까지 찾아왔어요. 여름엔 특히 외출복을 고르는 시간이 더 길어지는데요. 뜨거운 햇빛을 잘 가려줄지, 습한 날씨를 견딜 만큼 통기성은 좋을지, 쏟아지는 비를 맞고도 빠르게 건조될지 고민이 한두 가지가 아니죠. 이런 고민은 운동복을 고를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운동은 ‘템빨’이라는 말이 있듯 온도, 습도, 땀의 영향을 많이 받는 여름철엔 어떤 운동복을 고르냐에 따라 운동 능력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죠.
여름철 운동복을 선택할 땐 통기성이 좋은지,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통기성이 좋은 운동복은 몸의 열을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를 유입시켜주죠. 운동시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것도 신체 온도가 급격히 상승하는 것을 막아줘 피로를 줄이고 더 오랜 시간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렇듯 땀 흡수, 건조,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의 운동복을 선택하면 운동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은 테크니컬 애슬레틱 의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혁신 기술을 적용한 원단과 기능적 디자인에 중점을 둬 어떤 운동을 하더라도 최대한의 효과를 이끌어 내 주죠. 룰루레몬이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퍼포먼스 웨어 라인 ‘브리즈스루’도 수백 명의 요가인과 룰루레몬 앰배서더들의 2년 이상의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최첨단 혁신이 담긴 스포츠 웨어입니다.
‘브리즈스루’는 요즘같이 덥고 습한 여름에 최적화된 라인입니다.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원단을 사용해 어떤 운동을 하더라도 방해되지 않아 오로지 움직임과 신체 감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죠. 또 땀이 빠르게 건조되는 원단을 사용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높은 온도와 땀으로부터 제약을 최소화합니다. 특히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인 핫 스튜디오나 스피닝과 같은 운동시 착용하면 그 효과를 단번에 느낄 수 있어요. 가만히 있어도 덥고 습한 환경 때문에 운동은 더욱 엄두가 나지 않는 여름, 룰루레몬 브리즈스루 라인과 함께라면 운동을 나서는 발걸음도 한결 가벼워질 것 같네요!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주미리
- 사진
- 룰루레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