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비포 & 애프터 보장! 예약만 1년 걸리는 헤어 컨설팅 맛집 ‘마이오헤어’의 묘정 원장을 만났습니다.

16년 만에 단발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던 배우 한가인. 그녀의 헤어를 탄생 시킨 마이오헤어 묘정 원장을 만났습니다. ‘단발머리 대통령’으로 불리던 묘정 원장은 최근 확실한  비포, 애프터를 자랑하는 헤어 컨설팅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죠. 고객의 얼굴 특징, 선호하는 이미지, 평소 패션 스타일을 기반으로 헤어 컨설팅을 진행해 많은 이들의 인생 헤어를 찾아주는데요. 배우 한가인도 단발 컨설팅을 받기 위해 마이오헤어로 직접 예약 문의를 했다고 전했어요.

오랜 시간 단발 스타일을 전문으로 한 만큼 묘정 원장의 헤어 컨설팅도 단발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고객에게 찰떡같은 단발 스타일을 찾기 위해 나이와 직업도 꼭 확인한다고 밝혔는데요. 사전 상담만 20~30분을 진행할 만큼 고객의 니즈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커트를 진행하는 게 비법이라고 전했어요. 예약 웨이팅을 묻는 질문에는 ‘기존 고객이 많아 신규 예약은 몇 달은 대기해야 한다’고 답했는데요. 오래 기다리는 경우 1년 넘게 기다리는 고객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단발 하러 갈 때 꿀팁’을 묻는 질문에 ‘목을 덮는 상의는 추천하지 않아요. 단발 기장을 정할 땐 목선을 봐야 하는데 옷으로 목을 가릴 경우 어울리는 정확한 기장을 찾기 어려워요’라고 팁을 전했어요. 또 단발을 자르며 기장을 확인할 땐 커트보를 반드시 걷고 확인해야 기장이 너무 짧아지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다고 소개했어요.

이 밖에도 셀프 단발 진단 방법과 잔머리 스타일링 팁 등 단발 꿀팁을 방출했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얼루어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선 마이오헤어 헤어 컨설팅 이용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혹시 그분> 마이오헤어 묘정 원장 풀버전 보기👇

👇헤어 컨설팅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