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공개된 카디 비의 반전 식성.list

최근 카디 비가 틱톡에 업로드한 영상, 바로 까르보 불닭을 요리해 먹고 맛을 소개하는 영상이었는데요. 영상 속에서 카디 비는 평소 까르보 불닭볶음면이 SNS 먹방 영상에 자주 등장해 궁금했었고, 차로 30분을 운전해 구매해왔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직접 요리해 시식해 보고 재미있는 맛이라고 평하며 10점 만점에 6.5점의 점수를 매겼죠.

@iamcardib #buldaknoodles ♬ original sound – Cardi B

평소 한국 음식을 즐기는 카디 비는 이전에도 소떡소떡, 닭발 등을 맛보는 모습을 SNS에 공유하기도 했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LA의 명랑 핫도그 매장에서 일하고 있는데 카디 비가 와서 모짜렐라 핫도그를 주문해갔다는 글이 올라왔고, 거짓말 같은 이 목격담 이후 카디 비의 SNS에 명랑 핫도그 사진이 올라오며 목격담이 진짜였음을 증명하기도 했죠.

 

그뿐만이 아닙니다. 카디 비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증한 한국 음식 리스트를 보면 한국 라면, 떡볶이는 물론이고 붕어빵까지 섭렵했으며 카디 비의 딸 손에 들려있는 쌀 과자까지 목격되었는데요.

카디 비 뿐만 아니라 최근 LA다저스 팀도 방한 당시 명동에 방문해 회오리 감자, 닭꼬치 등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포착되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으며, 켄드릭 라마 역시 내한 당시 파전과 얼갈이 된장국을 요청해 화제였습니다. K-Culture와 더불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식! 비빔밥, 불고기는 이제 옛말이네요. 해외 셀럽들의 픽을 받은 한식들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