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대신 손톱에 타투를 한다고? 젤 네일 보다 매력적인 손톱 타투를 소개합니다.

손톱에 하는 타투

손톱 타투는 피부에 새기는 타투처럼 손톱 표면을 살짝 긁어 잉크를 주입하는 방식입니다. 손톱이 자라는 속도에 따라 다르지만 2~3개월 정도 유지되죠. 시술 시 통증이 없고 영구적이지 않아 타투를 처음 처음 접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시도해 볼 수 있어요. 손톱에 새기는 방식이라 파츠가 떨어지거나 네일이 벗겨질 염려가 없어 위생 때문에 네일 아트가 망설여지는 이들에게도 좋습니다.

따라 하고 싶은 손톱 타투 디자인

손톱 타투는 미세한 바늘로 시술하기 때문에 젤 네일 아트보다 디테일한 표현이 가능합니다. 귀여운 캐릭터부터 섬세한 그러데이션, 레터링까지 원하는 디자인을 다양하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커플 타투를 위해 손톱 타투를 찾는 이들도 많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함께 새기기 부담도 없죠. 영구적이지 않아 걱정도 없고요. 젤 네일에 비해 유지 기간이 긴 편이니 쉽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유지 기간은 손톱이 자라는 속도에 따라 모두 다르지만 타투를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손톱 안쪽에 새기는 게 좋습니다. 손톱이 자라며 타투가 점점 위로 올라가 처음과는 또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죠.

 

봄을 맞아 손톱에 꽃을 새겨보는 것도 좋겠죠? 손톱 타투는 컬러가 선명하게 표현돼 싱그러운 파스텔컬러를 사용하기 좋아요. 작은 디자인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네일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