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핫한 여자, 한소희의 패션, 메이크업 탐구.

메이크업에도 고스룩

@xeesoxee

인상적인 연기는 물론 패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소희(@xeesoxee). 평소 사복룩과 공식적인 헤메코가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캐릭터가 확실한 배우인데요. 주로 사복룩으로 잘 입는 고스룩은 평소 메이크업으로도 적용하는 모습이 있습니다. 특징적인 스모키 아이라인부터 눈동자 주변을 전부 붉게 칠한 아이섀도까지. 메이크업 콘셉트가 패션과 동일하게 이어지는 느낌이죠.

@xeesoxee

한소희처럼 스모키 메이크업을 할 때는 눈 모양에 따라 다르게 표현할 수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한소희의 경우, 눈이 동그란 편이기에 무작정 눈꼬리를 길게 빼는 두꺼운 아이라인보다는 자연스럽게 스머지한 스모키가 잘 어울리죠. 또한 아이섀도를 붉은 컬러를 활용할 때는 얼굴에 글로우한 광이 잘 어울리는지, 매트한 느낌이 잘 어울리는지 파악한 후 충분한 실험을 통해 극대화해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로럴 착붙

@xeesoxee

미술을 전공한 한소희는 색감을 조화롭게 매치하는 타고난 능력이 있어요. 특히 최근에는 플로럴 패턴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시어한 소재에 은은한 광이 감도는 플로럴 패턴의 상의 안에는 민트 컬러의 톱을 입었죠. 청순하면서 쿨한 느낌까지 들어요.

@xeesoxee

@xeesoxee

또다른 사진에서도 플로럴 패턴의 레이스 드레스를 입은 한소희를 발견할 수 있어요. 검정색 레이스 원피스에 기하학적인 무늬가 들어간 가디건을 매치해 고스룩을 표현했네요.

캐릭터 가방

@xeesoxee

@xeesoxee

@xeesoxee

한소희 사복룩의 또다른 특징은 바로 인형 가방을 뽑을 수 있어요. 특히 여자 연예인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시나모롤 캐릭터의 매력을 한소희도 그냥 넘어갈 수 없었죠! 키치한 느낌을 표현하기에 이보다 좋은 액세서리가 또 있을까요? 구멍 뚫린 스타킹에도, 안경 쓴 룩에도 빠짐없이 등장하는 인형 가방! 남들의 시선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 봐도 좋겠네요!

타투는 또다른 패션

@xeesoxee

창백하게 보이는 흰 피부라서 더욱 두드러지는 한소희 타투. 색감 하나 넣지 않은 오로지 블랙 타투로 손등 전체를 덮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또다른 사진에서는 종아리, 팔 안쪽, 데콜테까지 타투로 뒤덮기도 했는데요. 특히 한소희가 자주 입는 고스룩과 전체적인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요.

바디콘 드레스

@xeesoxee

@xeesoxee

오래 전 모델을 할 때부터 캐주얼한 룩을 즐겨 입었던 한소희. 배우가 된 이후에도 여행지에선 어김없이 자유분방한 룩을 즐기고 있죠. 한소희가 소화한 바디콘 드레스는 특히 인상적이에요. 기장이 짧지만 드레스 전체에 비즈 장식이 들어가 있어 화려한 느낌이 강하죠. 백옥같이 흰 피부가 돋보이는 블랙 컬러가 특히 잘 어울립니다.

적재적소 달라지는 액세서리

@xeesoxee

@xeesoxee

또다른 특징은 바로 주얼리 활용법입니다. 한소희는 룩의 전체적인 무드에 따라 색다른 액세서리를 적극 활용하고 있어요. 우아한 룩에는 볼드한 귀걸이를, 키치한 룩에는 초커 같은 목걸이를 매치하죠. 때로는 블루 렌즈를 착용하고 파격적인 피어싱을 선보여 이목을 끌기도 했어요. 패션부터 타투, 피어싱에 이르기까지 적재적소로 활용하는 한소희의 액세서리! 감각적이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