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손도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캠핑 요리 레시피!

토마토 라면

@MBCentertainment

@MBCentertainment

캠핑에서 빠지지 않는 메뉴, 라면! 매번 먹던 라면 말고, 좀 더 특별하게 먹고 싶다면 평소에 라면을 즐기지 않는다는 샤이니의 키도 감탄하면서 먹은 토마토 라면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국물은 스튜처럼 걸쭉하고 적당히 새콤하면서도 라면 수프의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별미라고 합니다. 만드는 방법도 아주 간단한데요, 일반 라면에 토마토 주스만 더해주면 됩니다.

  1. 토마토 주스 300ml와 물 250ml를 냄비에 넣어 주세요.
  2. 라면 수프도 모두 넣어 줍니다.
  3. 썬 파를 약간 넣어 주세요.
  4. 물이 끓으면 면을 넣어 줍니다.
  5. 계란을 터뜨리지 않고 넣어준 뒤 취향에 따라 파를 조금 더 넣어 줍니다. 표고버섯 같은 재료를 넣어줘도 좋아요.

삭슈카

윤은혜, 백종원이 선택한 캠핑장 요리! 좋아하는 재료를 깍둑썰기 한 다음 넣고 볶아 주세요. 재료가 어느 정도 익으면 토마토소스를 부어준 뒤 끓이고, 계란을 톡톡 까 넣어 주면 끝나는, 간단하고 맛있는 건강 요리랍니다. 캠핑을 가서도 건강을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1. 가지, 양파, 파프리카, 버섯 등 야채들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줍니다.
  2. 야채들을 기름을 두른 팬에 볶아 줍니다.
  3. 소시지도 역시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뒤 팬에 함께 넣고 볶아 줍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 주세요.
  4. 토마토소스를 부어 줍니다. 취향에 따라 아라비아따 소스 같이 매콤한 소스를 선택해도 좋아요.
  5. 취향에 따라 파마산 치즈 가루나 모짜렐라 치즈 볼을 넣어 줘도 좋습니다.
  6. 조금 더 끓여준 뒤 계란을 까서 넣어 줍니다. 윤은혜의 팁은 계란 흰자를 살짝 풀어주는 것! 이렇게 하 더 맛있다고 하네요.

쯔란 닭 날개 볶음

@hanryangcamper

한국인이 사랑하는 메뉴, ‘치느님’! 캠핑에도 치킨이 빠질 수 없죠. 닭 날개와 소금, 후추 그리고 양꼬치용 시즈닝인 ‘쯔란’만 있으면 훌륭한 캠핑 요리가 완성됩니다.

  1. 닭 날개를 팬에 볶아 줍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 주세요.
  2. 취향에 맞춰 쯔란을 뿌려서 볶아주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