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챌 듯 말 듯 묘하게 예뻐지는 시간? 2 주면 충분해요.

Sam Moghadam Khamseh by unsplash

 4주치 마사지 효과<리주란 힐러>

어마어마한 통증이 뒤따른다는 후기에도 불구하고 확실한 피부 재생 효과를 원하는 이들에게는 여전히 각광받는 시술인 리쥬란 힐러. 연어에서 추출한 생체 복합물질인 Polynucleotide를 피부 진피층에 직접 주입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콜라겐과 탄력 섬유 증가를 유도하는 방식인데요. 얇은 주바늘로 피부에 촘촘하게 손주사를 놓는 방식이라 피부 타입에 따라 2-3일 정도 엠보싱이 지속되며, 이후에는 서서히 올라오는 탄력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답니다.

이중턱이 고민이라면 <튠라이너>

이중턱과 심부볼이 고민인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하고 싶은 시술인 튠라이너. 상대적으로 고통이 적은 데다가 2주 안에 확실한 효과가 나타난다는 후기가 자자한 시술인데요. 입체 초음파로 지방세포에 빠른 진동을 넣어 파괴시키는 원리인데요. 타 시술에 비해 낮은 강도의 주파수를 사용해 피부 조직이나 신경, 혈관 등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지방세포만을 파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비교적 부작용이 적은 시술로도 잘 알려져 있답니다.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효과는 2주에 걸쳐 천천히 나타나는 편!

모공을 확 조여주는 <포텐자>

피부의 탄력 정도는 콜라겐, 엘라스틴이 자리 잡은 진피층이 얼마나 탄탄하느냐에 따라 좌우된다는 사실! 따라서 진피층이 열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포텐자는 침습형 고주파 시술로 에너지를 피부 깊은 곳까지 직접적으로 전달해 피부 세포 응고존을 형성하는 방식으로 시술 전후 효과가 극명하다는 후기가 자자하죠. 니들을 사용하는 시술이니만큼 시술 후 회복 기간 동안 꼼꼼한 자외선 차단과 수분 보충은 필수랍니다.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볼뉴머 리프팅>

최근 각광받고 있는 볼뉴머 리프팅! 볼류머 또한 고주파를 이용한 타 시술과 마찬가지로  피부에 열에너지를 강력하게 전달하는 방식의 리프팅 시술이지만, 다양한 크기의 팁을 활용해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보다 세밀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팔자 주름, 눈가 등 예민한 부위 시술에도 안전한 편이며, 타이트닝은 물론 모공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연스럽게 차오르는 볼륨감이 볼뉴머의 핵심 효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