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 활용도가 높아 이곳저곳 돌려 입기 좋은 아이템, 트위드재킷! 개강룩부터 하객룩까지, 모두 소화 가능한 트위드재킷 스타일링 법을 확인해 보세요.

 

@rohyoonseo

@rohyoonseo

개강룩으로 딱인 노윤서의 트위드재킷 스타일링! 봄날과 잘 어울리는 버터크림 옐로 재킷과 레귤러 핏 진을 매치했습니다. 재킷 기장이 짧은 편이라 더욱 경쾌해 보이죠.

@hyeri_0609

@yoona__lim

트위드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좀 더 영한 감성으로 표현하고 싶다면 트위드재킷과 미니 스커트 셋업이 정답! 혜리와 윤아처럼 말이에요. 

@limjjy2

@limjjy2

좀 더 성숙한 무드의 트위드재킷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임지연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허리에 벨트 디테일이 있는 트위드재킷에 찰랑이는 플리츠스커트와 언더 포니테일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살렸습니다. 차분하고 우아한 느낌으로 데이트룩, 하객룩은 물론 상견례 같이 격식을 갖춰야 할 자리에도 손색없어요.

@hehehe0

@hehehe0

트위드재킷 특유의 여성스러운 무드가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장희령처럼 버뮤다팬츠와 함께 입어 보세요. 적당히 페미닌하면서도 쿨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죠. 동일한 블랙 컬러의 스퀘어 토 롱부츠와 미니 체인 백으로 룩 전체의 통일감을 부여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kieunse

@kieunse

오버사이즈의 트위드재킷을 사랑스럽게 연출한 기은세! 더블 브레스티드 버튼에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마치 미니 드레스처럼 보이기도 하죠. 트위드재킷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체인 백, 그리고 메리제인 슈즈를 더해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화이트에 비중을 많이 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매치로 밝은 이미지에 적당히 힘이 실린 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