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격한 식단과 피곤한 운동은 잊어버리세요. 이 4가지 음료만 기억한다면 쉽고 빠르게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자면서요!

잠자는 동안 복부 지방을 줄이는 다이어트 음료 레시피

밤에 자면서도 살이 쭉쭉 빠진다면 상상할 수 있나요? 극단적인 다이어트와 피곤한 신체 운동 대신 편안하게 누워서 복부 지방을 줄이는 방법이 실제로 존재한다면? 건강할 뿐 아니라 맛있기까지 한 다이어트 음료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자는 동안 지방을 분해해 줘 잠에서 깨어날 땐 가벼운 위장과 개운한 정신이 들 거예요!

@maralafontan

1.생강 레몬 차

수면 중 신진대사를 촉진할 수 있는 강력한 생강과 레몬의 조합을 저장해두세요! 상쾌한 느낌을 더해주고 몸 안의 독소를 해독합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따뜻한 생강 레몬 차 한 잔을 끓여 쉬는 동안 마법을 부려보세요.

Getty Images

재료: 신선한 생강 50g 물 600g 레몬 1개 시나몬 스틱 1개
방법: 레몬을 잘 씻어 감자깎이로 흰 부분이 제거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껍질을 벗겨주세요! 생강 뿌리는 버리고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냄비에 물을 붓고 레몬 제스트, 생강, 계피 스틱을 모두 넣은 다음 10~15분간 끓입니다.

2.오이, 레몬, 생강, 민트가 모두 들어간 비타민 음료

칼로리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제격인 오이. 95%가 수분으로 되어 있으며 100g당 12kcal 정도이기 때문이죠. 흥미로운 점은 오이는 섭취한 탄수화물이 지질로 변하는 것을 방지하는 유기산인 타르타르산의 함량이 굉장히 높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지방을 연소하는 데에 탁월한 것이죠. 레몬과 생강을 넣고 장 기능을 자극하는 민트로 향을 내보세요. 수분을 유지하고 복부 팽만감을 완화하며 신체에도 활력을 불어넣는 효과가 있습니다.

elena_hramowa

재료: 물 1L 오이 1개 레몬 1개 신선한 생강 40g 민트 잎 10장
방법: 먼저 재료를 깨끗이 씻으세요. 오이, 껍질을 벗긴 생강, 레몬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줍니다. 민트를 넣고 물을 부어준 다음 냉장고에 최소 3시간 정도 보관합니다. 마시기 전 재료를 걸러내주세요!

3.골든 밀크

4세기부터 인도에서 약효로 활용되던 향신료 강황을 넣은 이 음료에 대해 혹시 들어봤나요? 소화를 돕는 것 외에도 혈당을 조절하고 지질 대사를 개선해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도 효과적인 음료입니다. 식물성 우유와 약간의 꿀로 단맛을 내면 몸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Almaje

재료: 식물성 우유 150g 강황 가루 1티스푼 시나몬 스틱 1개 적당한 꿀
방법: 식물성 우유에 계피 스틱을 넣고 끓인 다음 강황 가루 1티스푼을 넣으세요. 고소한 맛을 즐긴다면 괜찮지만 생경한 맛이 느껴진다면 꿀을 넣어 단맛을 추가해도 좋아요. 마시기 전 충분히 섞어주세요.

4.시나몬 맛 히비스커스 음료

히비스커스 꽃은 항산화제가 풍부하고 계피는 혈당 수치를 안정하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이 두 가지 재료에 뜨거운 물을 넣으면 약간 스파이시하고도 포근한 맛이 나는 음료가 완성되죠. 자는 동안 살을 빼고 싶다면 이 음료를 만들어보세요.

Getty Images

재료: 물 250ml 말린 히비스커스 꽃 6g 시나몬 스틱 1개 적당한 꿀
방법: 물을 끓인 다음 히비스커스와 시나몬 스틱을 넣어주세요. 충분히 우러날 수 있도록 약 5~10분간 주전자나 냄비의 뚜껑을 닫아주세요. 그다음 체를 통해 걸러주고 꿀이나 흑설탕을 소량 넣어 마시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