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두유하이볼을 즐기는 방법! 전국구 두유하이볼 맛집 BEST 5.

소소하게 한 잔 하기 좋은, 꼬치상점

꼬치상점

성수동1가 656-1037

퇴근 후 좋아하는 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소소하게 한 잔 즐기고 싶다면 성수동에 위치한 꼬치상점을 추천합니다. 오픈하자마자 성수동 핫 플레이스로 등극한 곳으로, 상호에서도 알 수 있듯 꼬치 구이를 메인으로 카레,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등 일본 선술집 느낌 낭낭한 메뉴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일본의 어느 골목에 와있는 듯한 소박하면서도 위트 있는 인테리어 또한 이곳의 인기 요인 중 하나죠.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얼그레이하이볼, 수박하이볼, 두유하이볼 등 독특한 종류의 하이볼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여기 일본 아니라고요? 야타이 산큐

야타이 산큐

광주 서구 시청로50번길 3 SM 타워 1층 101호 야타이 산큐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야타이 산큐에서는 진짜 일본 여행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물론, 사케, 사와, 일본 위스키, 멜론사이다 등 일본 여행을 그리워하게 하는 드링크 메뉴 리스트가 인상적인데요. 특히 하이볼의 경우, 클래식 버전뿐만 아니라 사케를 활용한 독특한 하이볼을 맛볼 수 있어 하이볼 마니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죠.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희희낙락

희희낙락

서울 동작구 사당로 279 진양빌딩 1층

동네 단골부터 일부러 찾아오는 이들까지. 한 번 방문하면 꼭 다시 방문하게 된다는 희희낙락은 간판 없이도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그야말로 이수역 핫 플레이스인데요. 소주, 위스키, 하이볼 등 여러 취향을 아우르는 주류 리스트와 어떤 술에 매치해도 이상하게 잘 어울리는 국적 다양한 메뉴들을 보유하고 있죠. 힙한 인테리어에 비해(?) 꽤나 편안한 분위기라 좋아하는 이들과 함께해도, 혼자 방문해도 충분히 다정하고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맛있는 채식 한 끼, 베지스

베지스

서울 서대문구 홍연길 87 1층(연희동)

베지스는 이름에서 가늠할 수 있듯 채식을 메인으로 하는 레스토랑입니다. 그러나 단순히 대체 재료를 사용하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닌, 렌틸과 버섯으로 만든 타코 라이스, 고사리를 올린 부추 페스토 파스타 등 다채로운 재료를 활용한 창의적인 메뉴들을 내놓는 곳이기도 하죠. 비건이 아닌 이들도 다시 한번 찾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다는 호평이 자자한데요. 기본적으로 레스토랑이지만 방문하는 이에 따라 카페가 되기도, 바가 되기도 할 정도로 다양한 음료 리스트도 보유하고 있답니다. 고소한 두유에 산토리 가쿠빈과 달콤한 메이플 시럽을 섞은 두유 하이볼은 베지스의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메뉴랍니다!

광안리 뷰 낭만 넘치는 Bar, 표류

표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20-2 1층

‘계속해서 흘러가는 자유로운 밤’. 광안리 민락회센터 골목에 자리 잡은 아담한 바 표류 따뜻하면서도 자유롭고 힙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메뉴, 감각적인 음악 플레이로 광안리를 찾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죠. 특히 주류는 하이볼부터 칵테일, 와인, 위스키에 이르기까지 없는 메뉴 빼고는 다 있는 다채로운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20-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