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꿈꾸는 몰디브에서의 휴가. 민트빛 바다로 둘러싸인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앤 스파에서는 현실이 된다.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앤 스파의 전경.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라군.

유러피언 감성으로 꾸민 수상 빌라.

하나의 섬이 바로 하나의 리조트가 되는 몰디브에서는 리조트 선택이 곧 휴가의 모든 것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뭐든 새것을 탐하는 사람이라면 비교적 최근 오픈한 몰디브 리조트인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를 주목할 것. 

141채의 빌라로 구성된 이 리조트는 라비야니 아톨 남쪽, 틸라마푸시섬에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북쪽으로 3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틸라마푸시는 몰디브 현지어인 디베히어로 ‘광활한 라군으로 둘러싸인 섬’이라는 뜻. 몰디브의 민트빛 바다는 바로 ‘라군’으로 결정되는데, 이곳은 넓고 긴 라군이 장점이다. 수영장이 작은 대신 온 바다가 모두를 위한 수영장이 된다. 오래전부터 섬에 자연적으로 존재한 무성한 열대우림과 동식물이 있으며, 수상 빌라에서는 이따금 찾아오는 레몬상어와 가오리, 다양한 수중생물을 만날 수 있다. 프랑스에서 시작된 르 메르디앙 브랜드는 유러피언 감성이 특징이다. 르 메르디앙 몰디브 역시 미식 경험을 강조한다. 유럽풍의 프티 플레이트, 특별 제작한 로제 칵테일, 르 스쿱 바이 르 메르디앙 수제 젤라토와 소르베를 즐길 수 있다. 유쾌하고 세련된 일본식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는 타베마스, 여름 햇살 아래 맛보는 신선하고 가벼운 요리와 함께 엄선한 다과 목록을 제공하는 풀사이드 다이닝 벨라에서는 두툼하고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고, 리비에라 타파스 & 바는 라군을 바라보며 와인 한잔을 곁들이기 좋다. 뷔페 터콰이즈에서는 조식은 물론 매일 다른 테마의 디너 뷔페가 열린다. 

몰디브에서 할 수 있는 일 

재생 가능한 소재를 적극 활용한 수상 빌라는 말 그대로 문을 열고 나가자마자 바다로 뛰어들 수 있는 곳이다. 열대 풍경과 인도양 곳곳에 자리한 1베드룸 및 2베드룸 빌라는 백사장이 펼쳐진 해변, 인도양 또는 청록색 라군을 조망할 수 있다. 몰디브를 방문한 사람이라면, 생각지 못하게 너무 바빴다고 말한다. 저마다 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즐비하기 때문. 선셋 요가, 선라이즈 요가처럼 무료로 즐기는 것부터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까지 다양하다. 스파에서는 테라피스트의 부드러운 손길로 긴 여정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몰디브에서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빠트릴 수 없다. 아름다운 경관과 다양한 해양생물로 유명한 라비야니 아톨에는 좋은 다이빙 포인트가 많다. 리조트의 하우스 리프에서도 초록거북과 대모거북, 다양한 가오리, 다채로운 물고기 떼, 그리고 더 많은 독특한 산호초 서식 생물을 발견할 수 있다. 어린이 코스부터 청소년과 성인을 위한 초급 다이빙, 공인 다이버와 개인 가이드를 위한 개별 다이빙까지 다양한 다이빙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나이트 스노클링을 통해 야광 식물성 플랑크톤처럼 낮에는 보이지 않는 해양생물을 관찰할 수도 있다. 스탠드업 패들링이나 카타마란을 타고 섬 주변의 고요함을 즐기거나 제트 스키, 윈드서핑, 웨이크보딩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만끽하다 보면 어느새 밤이 된다. 그때 펼쳐지는 별빛은 더없이 아름답다. 수상 빌라에 설치된 그물에서 반짝이는 별을 하염없이 바라보며 몰디브의 하루가 저문다.
문의 WWW.LEMERIDIEN-MALDIVES.COM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