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를 거쳐 화제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주연까지 꿰찬 대세 배우 배인혁! 본캐는 더 매력 넘친다고? 배인혁의 매력을 알아보자.

1) 부캐의 완벽한 슈트핏

드라마 ‘치얼업’에서는 대학생 선배 역을, 바로 이전 드라마 ‘슈룹’에선 세자역을 연기했던 배인혁이 최근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SH서울 부대표 강태하로 변신했습니다. 달라진 신분(?) 덕분에 그동안 볼 수 없던 다양한 슈트룩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과거 모델학과에 진학했던 만큼 훈훈한 슈트핏을 자랑합니다. 슈트를 비롯한 셔츠와 니트, 슬랙스 등 배인혁이 선보이는 다양한 오피스 룩은 드라마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본캐는 힙하게

배인혁을 작품으로만 접했다면 아마 이런 힙한 무드는 상상하지 못했을 거예요. 일상 속 그의 룩은 작품 속 차분한 룩과는 다른 매력이 있죠. 데님 팬츠에  앵클부츠, 블랙 재킷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어요. 웨트하게 질감을 살린 덮은 앞머리가 룩을 한층 더 쿨하게 만들어 주죠.

꾸안꾸 룩도 수준급! 툭 걸쳐 입고 나온 듯하지만 아이템간의 조화가 예사롭지 않죠? 루즈한 워싱 팬츠에 오버핏 셔츠, 화이트 캡 위에 무심히 올린 안경까지! 컬러 포인트로 선택한 그린 백도 센스 만점입니다.

3) 소년미까지 탑재

배우 배인혁에게 빠지지 않는 수식어는 바로 ‘소년미’입니다. 바로 이전 작품 ‘치얼업’에서도 대학교 응원단장을 완벽하게 소화했죠. 특히 앞머리로 이마를 덮으면 선한 눈매가 돋보이며 소년미가 더욱 살아나는데요. 손으로 헝클어트린 듯 자연스러운 펌 헤어는 그 매력을 배가 시켜줍니다.

4) 닮은꼴 부자

 

훈남 역할 전문이기 때문일까요? 데뷔 초부터 배인혁의 닮은꼴로 윤두준, 남주혁, 정해인, 서강준 등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대세 배우들입니다. 한 인터뷰를 통해 배인혁은 과분하고 부끄럽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그의 셀카를 보고 있으면 이들이 머리속을 스쳐 지나가는 것은 사실! 부드러운 얼굴선과 매력적인 무쌍, 높은 콧대에 훈훈한 분위기 때문에 닮아 보이는 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