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하디 핫한 ‘솔로 지옥 3’ 여성 출연자들, 뭐 입었을까?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솔로 지옥 3’의 여성 출연자들이 입었던 의상들에 대해 알려 드려요.
윤하정 – H&M Lace-Trimmed Slip Dress
누구보다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출연자 윤하정. 그녀가 등장할 때 입고 있던 슬림 드레스는 H&M 제품입니다. 청량한 하늘색 컬러로 섬의 풍경과 잘 어울렸죠.
유시은 – LoveShakeFancy x Revlove Bohima Dress
지난해 미스코리아 선 출신의 참가자, 유시은은 휴양지 무드가 물씬 풍기는 화이트 컬러의 컷 아웃 디테일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는데요, 이는 일전에 장원영이 입어 화제가 되기도 한 브랜드 러브쉐이크팬시와 패션 플랫폼 revolve가 콜라보로 선보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유시은 – Maje 태피터 드레스
유시은은 스튜디오 인터뷰를 진행할 때 화사한 연노랑 컬러의 롱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사랑스러운 그녀의 이미지와 참 잘 어울렸죠. 해당 제품은 마쥬 제품이며 현재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품절입니다.
최혜선 – 김해김 Emma Denim Tube Top Dress
최혜선은 상큼한 단발머리와 미소의 소유자로 많은 이들이 그녀를 출연자 중 원픽으로 꼽을 정도예요. 그녀가 입었던 데님 소재의 튜브 톱 미니 드레스는 지금 가장 핫한 브랜드 중 하나인 김해김의 제품입니다. 여기에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펄 초커 네크리스를 더해 목 부분이 너무 허전해 보이지 않게 연출했죠.
김규리 – After Hours DENIM PANELLED TUBE TOP (BLUE)
자신을 설레게 해 줄 사람을 만나고 싶어 참가했다는 출연자, 김규리가 입고 있던 데님 탑은 국내 브랜드 애프터아워즈의 제품입니다. 밑단 처리와 빈티지한 무드의 워싱이 멋스러워요.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Youtube of @Netflix, hm.com, revolve.com, maje.kr, kimhekim.com, afterhour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