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밀리언 하리무와 레디가 누구나 쉽고 재밌게 나를 표현하는 브랜드 아임미미와 함께했다. 춤추듯 강렬하고 매혹적인 댄싱 히로인들의 힙스터 뷰티 룩!

Eyes & Cheeks
‘아임 멀티 스틱’을 섀도 및 블러셔로 사용해 얼굴 윤곽을 살리고 생기를 더했다. 하리무는 코랄, 레디는 로즈 컬러.
Lips
‘립실루엣 글로스 틴트’로 유리알처럼 맑게 빛나는 입술을 표현했다. 하리무는 04호 네오 스칼렛, 레디는 09호 Y2K 푸시아 컬러.
Contouring
‘아임 멀티 스틱 듀얼’로 하이라이트와 셰이드를 더해 입체적인 윤곽을 완성했다. 하리무는 1호 컨투어링, 레디는 2호 쿨 컨투어링.

I’M MULTI STICK
하이라이터, 블러셔, 셰이딩으로 선보이는 아임미미 ‘아임 멀티 스틱’. 하이라이터 스틱을 콧대에, 블러셔 스틱을 양 볼에, 셰이딩 스틱을 얼굴 라인에 그리고 블렌딩하면 누구나 빠르고 쉽게 작고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Contouring
‘아임 멀티 스틱’ 셰이딩으로 자연스러운 음영을 표현했다.
Lips
‘립 실루엣 매트 벨벳 틴트’05호 스트릿 칠리로 매끈한 립 실루엣을 완성했다. Eyes‘필터 온 젤 라이너’02호 딥 브라운과 04호 코랄 브라운으로 크고 뚜렷한 눈매로 표현했다.
Cheeks
‘아임 멀티 스틱’셰이딩과‘립 실루엣 매트 벨벳 틴트’05호 스트릿 칠리를 블렌딩해 생기를 더했다.

I’M HIDDEN CARD PALETTE
세상에 없던 콤팩트한 카드 사이즈의 10구 팔레트. 아이부터 페이스까지 꿀조합 10컬러를 담았다. 음영, 데일리, 유니크의 3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Eyes & Cheeks
‘아임 히든 카드 팔레트’03호 레드 카드를 사용해 눈꺼풀과 뺨에 생기를 더했다. 눈 아래엔‘아임 스틱 섀도 시머’04호 로즈 스케이프로 반짝이는 애굣살을 만들었다.
Contouring
‘아임 멀티 스틱 듀얼’1호로 하이라이트와 셰이드를 표현했다. 웜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제품.

LIP SILHOUETTE MATTE VELVET TINT
몽환적인 무드의 벨벳 컬러로 보송보송한 무광 실루엣을 표현해주는 립 틴트. 밀도 높은 블러 보정 효과로 무결점 입술을 완성해준다.

Base
‘원더 벨벳 래스팅 쿠션’01호로 뭉침 없이 고르고 얇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표현했다.
Eyes
‘아임 스틱 섀도 시머’01호 슈가 블링, 03호 핑크 참, 04호 로즈 케이프를 사용해 그윽한 눈매를 완성했다.
Lips
‘립 실루엣 매트 벨벳’09호 레디 투 쿨 컬러로 시크한 플럼 버건디 립을 표현했다.
Contouring
‘아임 멀티 스틱 듀얼’2호로 하이라이트와 셰이드를 표현했다. 쿨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제품.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