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소녀처럼 변신하기? 이번 겨울 모자를 대신할 반다나 스타일링을 배워보자.

 

1.반다나의 시작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블랙핑크 제니(@jennierubyjane)가 쏘아 올린 반다나 패션! 여름에만 반다나를 즐길 필요가 없죠. 제니는 검은색 원피스에 꽃 자수가 들어간 반다나를 매치해 귀여운 스타일링을 보여줬어요. 부담스러운 윤곽 메이크업 대신 발그레한 블러셔를 칠해주면 메이크업도 끝! 정수리에서 턱까지 내려오기 때문에 볼살을 가려주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을 거예요.

2.성냥팔이 소녀

@renebaebae

그런가 하면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리얼 성냥팔이 소녀로 등장한 아이돌이 있어요. 바로 레드벨벳의 아이린(@renebaebae)인데요. 앙고라 소재의 반다나로 더욱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죠. 모자처럼 두피를 꽉 막아주지 않아 탈모 걱정은 없겠네요. 반다나의 특성상 턱 아래에 리본을 묶어야 하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묻을까 조심해야 하지만 한겨울 모자 대신 착용해도 좋을 정도로 보온성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예요.

3.심플한 룩을 선호한다면

@kendalljenner

@kendalljenner

화려한 두건 하나로도 겨울 반다나 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툼한 니트에 귀여운 두건을 쓰고 있는 켄달 제너(@kendalljenner)처럼 말이에요. 얼굴이 작다면 더 작아 보이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지만 혹시 두상이 다 드러날까 봐 걱정이라면 또다른 룩에서 착용한 것처럼 옆머리를 내린 채 스타일링하길 추천합니다.

4.반전 매력

@sofiamcoelho

또 다른 스타일로도 두건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소피아 코엘료(@sofiamcoelho)는 정적인 트위드재킷에 두건을 매치해 조금 더 힙한 룩을 보여줬어요. 여름에도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이지만 겨울에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 정반대의 아이템으로 믹스매치를 해보는 것도 새로운 느낌을 주기에 좋죠.

5.올백 머리로도 OK!

@annaastrup

앞머리와 옆머리를 모두 넘겨도 굴욕 하나 없는 완벽한 두상을 갖고 있다면 안나(@annaastrup)처럼 넓은 밴드로 올백 머리를 연출해 보세요.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깔끔하게 넘겨 겨울 반다나 룩을 완성했죠. 눈에 띄는 거라곤 부드러운 핑크색 스웨터와 사랑스러운 네일뿐! 귀여운 반다나로 겨울 룩을 자유자재로 스타일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