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수 각?! 레드벨벳, 르세라핌 등 잘 나가는 여자 아이돌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이슬 실장(@keemme_)이 공개한 색조템 리스트!

레드벨벳 아이린

@renebaebae

@MBCkpop

‘칠 킬’로 컴백한 레드벨벳의 아이린은 역시 그룹의 센터이자 비주얼다운 요정같은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11월 18일 ‘쇼! 음악 중심’ 무대의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 날 그녀가 착용하고 나온 바라클라바는 삽시간에 품절 되기도 했죠. 이날 아이린의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현재 그녀가 모델로 활동 중인 투에이엔(2an)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an.co.kr

먼저 아이 메이크업은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 아이라인과 음영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와 애굣살에 얹기 좋은 컬러 등 실용적인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아이 섀도 팔레트 데일리 블러썸을 활용했다고 합니다.

2an.co.kr

2an.co.kr

사랑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은 브랜드의 듀얼 치크 제품 중 02 러브,로지06핑크 페탈을 믹싱했어요.

2an.co.kr

2an.co.kr

유리알 광택이 눈에 띄는 립은 듀 글로이 틴트 중 복숭아 핑크 컬러인 03 스터닝과 베이지 핑크빛에 모브 컬러를 한 방울 더해 오묘한 느낌을 지닌 07 엔비 컬러를 함께 발랐다고 해요.

레드벨벳 슬기

@keemme_

레드벨벳 다운 컨셉추얼한 비주얼이 돋보였던 ‘칠 킬(Chill kill)’의 앨범 재킷. 이슬 실장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앨범 재킷 촬영 때 슬기의 메이크업에 사용한 아이템도 공유했어요.

wakemake

먼저 아이 메이크업은 웨이크 메이크의 소프트 블러링 아이 팔레트 11호 런던 브라운 블러링입니다. 퍼스널 컬러 가을 딥 타입을 위한 색조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andotherstories

블러셔는 차분한 모브 컬러로 남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앤아더스토리즈더스키 페탈스 컬러입니다.

르세라핌 사쿠라

@39saku_chan

sbs.co.kr

@allmythings_official

‘Perfect Night’ 활동 때 보랏빛 쿨톤 메이크업을 선보였던 사쿠라. 사쿠라의 하얀 피부와 잘 어울리는 블러셔가 특히나 눈에 띄는 메이크업 룩 이었는데요, 그녀의 볼을 물들인 제품은 올 마이 띵스의 01 문 블러셔 입니다. 보송보송한 파우더와 보습 오일을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 해 모공 끼임, 부각 없이 고르게 발색되요.

르세라핌 홍은채

@hhh.e_c.v

www.holikaholika.co.kr 

aZTK

르세라핌의 막내, 홍은채 역시 같은 팀의 사쿠라처럼 몽환적인 메이크업을 보여줬어요. 눈 앞머리와 애살이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은 홀리카홀리카마이 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픽 더 로즈’와 일본의 코스메틱 브랜드 aZTK4 컬러 아이 섀도 팔레트 06 시나몬 릴에 있는 컬러들을 조합해서 연출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aZTK는 한국인들이 일본에 놀러 가면 꼭 들르는 쇼핑 스폿, ‘돈키호테’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heart percent

3ce

립 메이크업은 하트퍼센트도트 온 무드 립펜슬 슬림 06번 로즈 베이지 컬러와 3ce헤이지 립 클레이 제품의 모브 핑크 컬러인 타입 걸을 함께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