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키 컬러로 꼽히는 그레이! 하지만 그레이 컬러만의 갖는 차분한 분위기 때문에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된다고요? 셀럽들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과감한 컬러와 찰떡!

@hyominnn

@hyominnn

@mjbypp

그레이 컬러의 장점 중 하나는 어떤 컬러와도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는 것! 입고 싶었지만 어떻게 스타일링해야 할지 어려웠던 컬러의 아이템이 있다면 그레이 컬러와 함께 입어 보세요. 크리에이터 민주는 뽀얀 딸기우유 핑크와 레드 컬러를, 효민은 머스터드에 가까운 진한 옐로우 아이템과 그레이를 매치시켰죠.

캐주얼한 아이템 더하기

@ch_amii

@ch_amii

그레이 특유의 진중하고 차분한 분위기 때문에 캐주얼한 무드를 즐겨 입는 이들에게는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하지만 입는 방법에 따라서 그레이도 충분히 귀엽고 발랄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거!

차정원은 진한 웜 그레이 롱 코트에 연한 컬러의 진, 밝은 그레이 컬러의 비니 그리고 허리에 가디건을 둘러 줘 회색의 무거운 느낌이 느껴지지 않는, 발랄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여성스러운 아이템과도 OK!

@_inghwajang

그레이는 주로 매니시하고 도시적인 느낌으로 해석되어졌죠. 하지만 의외로 여성스러운 아이템과도 훌륭한 조화를 이뤄냅니다. 오히려 조금 간지럽게 느껴져서 입기 어려웠던 레이스나 퍼같은 아이템을 한결 모던하게 만들어 주죠. 데이트룩에 그레이를 활용하고 싶다면 크리에이터 잉화의 패션을 참고해 보세요!

반짝이는 실버와도 환상의 짝꿍!

@nayoungkeem

@nayoungkeem

@mjbypp

홀리데이 시즌에 빠지지 않는 실버 컬러와 그레이가 잘 어울리는 거, 알고 계셨어요? 실버의 반짝임을 비슷한 컬러 톤의 그레이가 은근히 눌러줘 너무 튀지 않고 오히려 우아한 느낌을 살려 줍니다. 사진 속 김나영처럼 말이에요! 크리에이터 민주는 실버 글리터 디테일이 더해진 돌핀 팬츠를 그레이와 네이비, 진한 바이올렛 컬러와 함께 매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