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멤버 전원 모두 파격적으로 헤어 변신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르세라핌 5인방의 헤어 근황을 살펴봅시다.🔍

 

허윤진

@jenaissante

@jenaissante

시크한 매력의 흑발에서 생기발랄한 오렌지 헤어로 돌아온 허윤진. 털털하고 통통 튀는 그의 성격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동양인이 소화하기 힘든 컬러임에도 불구하고 핫한 매력으로 완벽 소화했습니다.

 

홍은채

@hhh.e_c.v

@hhh.e_c.v

바비 그잡채! 금발로 돌아온 홍은채. 흑발 풀뱅 스타일링을 고집하던 그가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여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죠.

 

김채원

@_chaechae_1

@_chaechae_1

검정 단발이 인생 머리일 것만 같았던 김채원이 가을 염색의 정석 컬러인 밀크브라운 헤어를 선보였습니다.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사쿠라

@39saku_chan

@39saku_chan

푸른 바다가 연상되는 애쉬 블루 컬러로 염색한 사쿠라. 그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 찰떡인 스타일링으로 인생 머리를 찾은 듯하네요. 요즘 유행하는 세일러문, 발레코어 스타일에도 소화하기 좋은 컬러!

 

카즈하

@zuhazana

@zuhazana

긴 검정 생머리로 청순 우아 이미지 그 잡채였던 카즈하가 투톤 염색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붉은빛이 도는 브라운으로 덮고 한쪽 앞머리만 블론드로 탈색한 헤어 스타일이 바로 그것!

@zuhazana

카즈하는 그리고 얼마 뒤, 붉은 와인 컬러로 전체 염색을 하고 돌아왔는데요. 그의 단아한 이미지에 섹시함 한 방울을 넣은 듯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