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부터 정원, 테라스까지. 각자의 취향별로 꾸민 마당 공간을 가진 셀럽들의 집 모음.zip

여기.. 유럽인가요!?, 엄정화의 정원

화이트를 베이스로 다양한 작품과 가구를 배치해 간결하면서도 포인트는 확실한 인테리어를 뽐내는 엄정화의 집. 랜선 집들이를 통해 공개된 그녀의 집은 작은 갤러리인가 싶을정도인데요. 그 중에서도 거실 통창을 통해 이어지는 너른 마당은 마치 유럽의 어느 공원에 와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합니다. 마당도 거실과 마찬가지로 화이트톤으로 구성해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죠.

계절별로 취향껏 꾸밀 수 있는, 기은세의 테라스

기은세의 집 Kieunse Home

인테리어부터 요리에 이르기까지. 연예계 대표 금손이라 불리우는 기은세의 집은 이미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합니다. 그 비결은 바로 집안 곳곳에 닿은 그녀의 애정 어린 손길. 특히 테라스는 직접 꽃 시장에서 고른 계절에 어울리는 식물들로 채워 넣어 작은 정원처럼 가꾸곤 하는데요. 그녀만의 방식으로 시간의 흐름과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포인트 스팟이죠.

로맨틱한 혼술을 즐길 수 있는, 강민경의 테라스

걍민경

SNS,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강민경의 테라스 또한 많은 이들의 감탄과 부러움을 사는 공간인데요. 반려견인 휴지의 산책 장소가 되기도 할 만큼 여유로운 너비와 공원이라 해도 손색없을 만큼 멋스러운 식물들로 가득 차있죠. 그녀는 쉬는 날 종종 이 곳에서 식사를 즐기기도 한답니다. 홀로 혹은 가까운 지인들과 바비큐 파티를 열기도 하는 멋스러운 공간이죠.

분위기 맛집, 이혜리의 별장

다비치의 첫째 언니 이혜리가 지난 해 교외에 있는 별장을 마련했다는 소식!  이 곳 또한 넓은 마당이 포함돼있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끽 할 수 있죠. 최근 강민경, 장도연 등과 함께 웃음 끊이지 않는 디너를 즐기기도 했는데요. 이혜리의 소중한 휴식 공간이 되어주는 별장은 강민경의 유튜브를 통해 구경 할 수 있답니다.(?!)

최근 3층집으로 이사 완료! 윤보미의 정원

https://youtu.be/X1RXjQPlmNA

최근에 이사한 정원 딸린 3층 전원주택을 공개한 윤보미. 아기자기하면서도 실용적으로 구성된 공간들과 계절의 변화를 담은 정원이 돋보이는 집에서 언니, 반려견 세 마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는 중입니다. 마당은 너무 크지 않은, 반려견들이 뛰어놀기 좋을 적당한 크기를 찾기 위해 고심했다고 하는데요. 작지만 알차게 꾸며진 텃밭과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파라솔 & 티테이블까지 갖추고 모두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