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장에서 무슨 신발을 신으면 고민하다 약속 시간에 늦은 적, 있지 않나요? 당신의 이런 고민을 끝내 줄, 데일리 신발로 신기 좋은 스타일링 효자템을 소개합니다.

나이키 코르테즈

코르테즈로 연출할 수 있는 패션의 A부터 Z까지 모두 선보인 김나영! 트위드재킷과 함께 우아한 무드부터 레드 오렌지 드레스와 섹시한 룩, 캐주얼한 데일리룩까지 정말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 TV에서 데일리 운동화를 소개할 때 코르테즈를 가장 먼저 소개하기도 했죠. 워터밤의 여신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수 권은비도 코르테즈를 앤더슨 벨의 유머러스한 니트 톱, 청바지와 함께 상큼하게 매치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아디다스 슈퍼스타

요즘 은은하게 자주 보이는 슈퍼스타! 이주연은 와이드 슬랙스에, <경이로운 소문>으로 돌아온 김세정은 조거 팬츠와 이를 매치했어요. 또, 아식스의 젤 소노마를 ‘주우재 신발’이라며 유행 시킨 주우재는 젤 소노마뿐 아니라 아디다스 슈퍼스타 코어 블랙도 애용합니다. 그는 원래 아디다스의 포럼이나 삼바를 선호하는 편이었으나 여행 가서 우연히 본 한 스타일링에 꽂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주우재의 말에 따르면 여러 곳에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아식스 젤 1130

요즘 정말 잘나가는 아식스! 특정 한 모델만 인기 있는 것이 아니라 젤 소노마, 젤 1090등 다양한 모델이 두루 사랑받고 있는데요, 그중 셀럽들이 자주 착용한 디자인은 바로 젤 1130입니다. 수영은 젤 1130 폴라 쉐이드 실버를 흰 원피스와 매치해 청순한 데이트 룩을, 이효리는 아식스 젤 1130 오이스터 그레이 퓨어 실버를 캐주얼하게 연출했죠. 크리에이터 짼과 스타일리스트 강정윤은 블록코어와 y2k 스타일로 매치했어요.

뉴발란스 530

뉴발란스의 대표템이자 데일리 슈즈 계의 스테디셀러! 착화감이 우수하며 가격도 적당하고 통풍도 잘 되어 요즘 같은 여름에 신기 딱 좋아요. 러닝화 디자인을 기본으로 해 스포티한 무드는 물론 원피스하고도 잘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