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바캉스를 위해 참고하기 좋은 셀럽들의 헤어 스타일링!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꿀팁들을 알려드릴게요.👙⛱️

윈터

야구 경기장에서 양 갈래로 땋은 헤어스타일로 소녀스러운 룩을 선보인 에스파 윈터. 특히 물미역 머리를 피하고 싶은 긴 머리 소유자라면 손민수하기 좋은 헤어스타일이죠. 물놀이를 신나게 즐기고 나도 말끔함을 유지할 수 있갑니다.

우기

평범한 양 갈래 땋기가 식상하다면 우기의 힙한 브레이드 헤어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가닥가닥 여러 갈래로 나눈 머리를 촘촘하게 땋은 뒤 알록달록한 헤어 액세서리를 마구 더해주면 귀여움이 배가 됩니다.

예나

유지력과 귀여움을 모두 잡은 예나의 뿌까머리. 양 갈래로 묶은 뒤 양쪽 헤어를 땋아서 동그랗게 말아서 묶어주면 됩니다. 양쪽에 헤어 악세사리를 꽂아 연출해 주면 더욱더 귀여운 뿌까머리 완성!

제니

심플하지만 러블리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땐 제니처럼 왕 리본을 활용하는 것이 정답. 원하는 높이에서 머리를 한 가닥만 땋아준 다음, 시작과 끝에 왕리본 핀을 한 개씩 꽂아주면 됩니다. 데일리 룩에도 부담 없이 소화 가능!

김채원

올해 가장 트렌디한 헤어인 깃털 하이번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채원. 먼저 더듬이를 얼굴형에 맞게 빼주고, 머리를 높이 묶어 동그란 번을 만들어 주세요. U핀을 꽂아 고정해 주고 조금 빠져나온 부분은 그대로 살려두는 것이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