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아직 없다고?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캘리 대표 카페 브랜드 3곳을 소개합니다.☕️

Better Buzz Coffee

배러 버즈 커피
샌디에고 퍼시픽 비치에서 탄생한 배러버즈커피를 소개합니다. 에스트레소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커피 메뉴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그중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바닐라 버즈. 얼음과 바닐라라떼를 함께 갈아 만든 시원한 커피 음료로 커피콩과 초코칩이 들어가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특징.

Philz Coffee

필즈커피
캘리포니아 현지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커피 브랜드 필즈 커피.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민트 모히또 아이스드 커피에는 민트와 라임 향이 공존하는 모히또 칵테일이 연상되는 이색적인 맛이 납니다. 그 외에도 생강, 장미 등 한국에는 흔하지 않은 조합의 커피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휘핑크림의 양과 단맛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

Alfred Coffee

알프레드 커피
미국 LA에 가면 반드시 가야 하는 카페 알프레드 커피.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베벌리힐즈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이곳 커피가 특별한 이유는 커피콩을 차가버섯과 함께 로스팅해 더욱더 풍미 있는 커피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시그니처 메뉴로 달달한 바닐라빈 시럽이 듬뿍 들어간 바닐라라떼와 말차 라떼의 상위 버전 마차가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