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있어도 러블리힙 룩 완성! 요즘 가장 핫한 여자 아이돌들이 푹 빠진 스카프 초커 스타일링을 확인해 보세요🖤

로제

생로랑 CD 안토니 바카렐로이 초청을 받고 칸 영화제에 참석한 로제의 시상식 드레스가 화제였죠. 블랙 드레스에 실크 소재의 긴 스카프로 초커 스타일링을 더해 시크하고 우아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로제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생로랑 커스텀 드레스라고 합니다.

슈화

올화이트 수트 패션을 잘 살려낸 여자아이들 슈화의 초커 스타일을 눈여겨 볼 것. 수트와 같은 컬러의 스카프를 매치해 톤온톤 룩을 선보였는데요. 시크한 수트 룩에 리본 타이를 묶어 초커처럼 연출하니 러블리함이 배가되네요.

태연

프릴 소재의 크롭 티에 스카프를 매치해 페미닌한 무드를 한껏 끌어올린 태연. 웨이브를 살짝 넣은 헤어스타일과 핑크 빛 블러셔로 러블리한 헤메코를 완성했습니다.

윈터

이번 신곡 뮤비 속에서 하이틴 스타일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윈터의 룩을 살펴볼까요? 하이틴 정석템인 핫핑크 탑에 체크무늬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블랙 스카프로 초커 스타일을 연출하니 Y2K 느낌까지 물씬 나네요.

다니엘

디즈니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판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뉴진스 다니엘의 ‘저곳으로’ 뮤직비디오에서 시선을 사로 잡은 초커 스타일링. 실버 소재의 빅 참이 달린 블랙 초커 네크리스를 매치해 더욱 신비한 분위기가 완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