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브랜드별 웨딩 링 추천 리스트 5

부쉐론

콰트로 클래식 다이아몬드 라지링

콰트로 화이트 에디션 웨딩 밴드
최근 연애설로 많은 이목을 끌고 있는 코드 쿤스트. 그가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자주 착용하는 반지가 커플링이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 제품 정보까지 화제가 되고 있죠. 부쉐론 콰트로 클래식 다이아몬드 라지링이 바로 그것! 웨딩 링과 커플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좀 더 여성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을 찾고 있다면 콰트로 화이트 에디션 웨딩 밴드를 추천해요.

불가리


로마 아모르 링
송중기와 케이티 커플의 결혼반지로 추정되고 있는 불가리 로마 아모르 링을 소개합니다. 커다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래 착용해도 질리지 않을 세련되고 고급진 제품!

피아제

 

포제션 링
공효진♡케빈 오 커플의 웨딩 링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피아제 포제션 링. 다이아몬드 링으로 공효진은 핑크 골드, 케빈오는 화이트골드 컬러를 착용했습니다. 이 반지가 특별한 이유는 브랜드 시그니처 팰리스 데코 기법으로 밴드가 회전하며 빛을 내기 때문인데요.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이게 제격!

샤넬


코코 크러쉬
클래식하고 심플한 링을 찾고 있다면 샤넬 코코 크러쉬를 추천해요. 적당한 두께감과 아이코닉한 패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죠. 다른 악세서리와 레이어링 해도 부담 없는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착용해도 질리지 않아요. 러블리한 빈티지 패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fever__r 님의 결혼 반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티파니앤코

밀그레인 밴드 링
모던하고 우아하기까지 한 티파니앤코 밀그레인 밴드 링을 소개합니다. 플래티늄 링에 테두리는 로즈 골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컬러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메탈 소재의 악세서리와 믹스해 볼드한 룩으로도 스타일링 가능합니다

쇼메

비 마이 러브
벌집처럼 입체적인 모티브가 촘촘히 이어진 쇼메 비 마이 러브는 다각면으로 영롱하게 빛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비 마이 러브는 슬림한 두께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레이어링하면 더욱더 예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