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발 헤어로 레전드 갱신 중인 남자아이돌을 소개합니다.

세븐틴 정한

장발이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로 자주 언급되는 세븐틴 정한. 찰랑이는 긴 생머리 시절도 있었지만 최근에는 중단발 기장의 리프컷 스타일을 즐기고 있죠. 긴 옆머리가 이마에서 광대로 부드럽게 흐르며 얼굴을 감싸줍니다. 정한처럼 청순미를 더하고 싶다면 옆머리를 길게 연출하세요. 

BTS 슈가

장발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슈가처럼 펌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 층을 준 레이어드 컷에 웨이브를 더해 이미지가 한층 더 부드러워 보입니다. 가르마를 타 앞머리를 한쪽으로 내리니 작은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죠. 장발 펌은 모발 숱이나 두상 볼륨 등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스트레이키즈 현진 

포니테일도 가능했던 긴 머리를 자른 현진. 뒷머리는 좀 더 길게 남겨두고 앞, 옆 머리를 짧게 잘랐어요. 여기에 펌을 더하니 한층 더 자유로운 분위기가 완성됐죠. 신경 써 스타일링하지 않아도 멋스럽습니다. 무심하게 선글라스를 툭 얹어주면 꾸안꾸 스타일 완성! 

세븐틴 민규 

매력적인 리프컷 스타일이 인기입니다. 민규도 정환과 비슷한 기장의 리프컷 스타일을 유지 중이죠. 리프컷은 디자인에 따라 광대, 턱 라인을 커버하기 좋습니다. 민규처럼 이마를 드러내거나 웨트 헤어로 질감을 살려 표현하면 더욱 쿨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NCT 마크 

색다른 장발 헤어를 연출하고 싶다면 마크의 헤어를 참고해보세요. 부분 부분 손이 가는 대로 땋아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했어요. 쉽게 흐트러지지 않고 한층 더 시원해 보이는 덕분에 봄, 여름에 도전해보기 좋은 스타일입니다. 땋는 위치, 굵기에 따라 느낌이 다르니 자신에게 어울리는 브레이드 헤어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