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천만 원부터 시작? 이미지와 찰떡 같이 어울리는 보나, 아이린, 유리, 아이유, 장원영, 김세정의 시상식 베스트 드레스!

 

보나

우주소녀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보나. 최근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2022 AAA’에 참석해 ‘베스트 액팅 퍼포먼스’ 상을 받았죠. 벌써 올해로 3번째 상을 받았다는 보나는 심플한 블랙 드레스는 하우스 오브 에이미 제품이며, 다미아니 십자가 목걸이로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아이린

모델 아이린은 ‘골 때리는 그녀들’ 멤버들과 함께 ‘2022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 박선영, 윤태진, 정혜인, 노윤주와 함께 포토월에 선 아이린은 생 로랑 드레스에 티파니 주얼리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핏을 보여줬습니다.

유리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유리 역시 ‘2022 AAA’ 시상식에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유리는 한쪽 어깨가 드러난 알렉스 페리의 블루 드레스를 선택했는데요. 유리는 드라마 ‘굿잡’에서 몸을 사리지 않은 코믹 연기까지 하며 주목을 받았죠. 내년에는 더욱 많은 캐릭터로 찾아가는 배우가 되겠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이유

지난 11월 말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에서 인기상을 받은 아이유. 순백의 드레스가 이보다 더 잘 어울릴 수가 있을까요? 촘촘히 수놓은 레이스가 청순한 이미지를 더욱 자아내는데요. 이 드레스는 쿠쿠렐리 샤힌이라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입니다. 공효진이 결혼식날 입어서 화제가 되었던 노란색 웨딩 드레스도 쿠쿠렐리 샤힌 제품으로 알려져, 주목 받았던 브랜드죠.

장원영

최근 ‘2022 KBS 가요대축제’에서 날개 달린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장원영. 사실 이전에도 여러 시상식에서 차분한 목소리와 우아한 자태로 안정적인 사회를 봤죠. 특히 ‘2022 AAA’ 시상식 백스테이지에서 공개한 드레스 샷은 더욱 이목을 끌었습니다. 장원영이 입은 날개 드레스와 AAA 시상식 드레스 그리고 레드 드레스는 모두 국내 웨딩 브랜드인 ‘브라이덜공’ 제품.

김세정

리본이 달린 귀여운 드레스를 입고 ‘2022 AAA’ 시상식에 참석한 김세정은 베스트 액터 상과 DCM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김세정이 입은 드레스는 이스라엘 브랜드 ‘차나 마를루스’의 2022 F/W 컬렉션이었죠. 해당 브랜드는 김연아 선수의 웨딩 본식 2부 드레스로도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