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자리들이여,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물고기자리 여러분, 준비되었나요? 12월은 당신에게는 정말 신비로운 한 달이 될 거예요. 지난달엔 우정이 큰 이슈였죠. 당신은 친구들에게 많이 기댔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12월 초에는 당신의 감정을 잘 다스리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그러다 보면 현재 당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더 잘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2월 7일 보름달이 뜨는 때엔 집에서 쉬는 편이 좋을 거예요. 특히 이날엔 별들의 이동이 불필요한 복잡함을 가져올 수 있으니 말입니다. 12월 초에 충분히 쉬었다면, 당신은 이 휴식을 다행으로 느끼게 될 날이 옵니다.

12월 9일 연애 관계에서 용기를 가져보세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던, 지루한 데이트 상대와 헤어지던 원하는 것을 위해 결단을 내려야 할 때입니다. 청혼을 받았다면 미루지 말고 YES!라고 답해 주세요. 직업적으로는 그 어떤 약속도 믿지 마세요. 그 누구도 돈에 대해 장담할 수 없는 시기거든요. 그렇다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홀리데이 시즌인 만큼 답이 좀 늦어지는 걸지도 모르니까요. 몇 주만 기다려보세요. 언제 좋은 소식이 이메일 편지함에 들어올지 모릅니다.

12월23일 이날은 꼭 달력에 동그라미 쳐 놓으세요. 물고기자리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당신은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줄 안다는 겁니다. 당신의 기쁨은 감염성이 있어요. 따라서 모두를 위해서 연말 파티에 참석해 보세요.

12월 29일 수성의 역행이 시작되며 성가신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훨씬 더 어려운 일들도 이미 견뎌 낸 당신이니까 잘 보낼 수 있을 거예요. 2022년에 그동안 얼마나 많은 성장을 했는지 한번 뒤돌아 보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는 시간이 되길 바라요!

 

1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