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자리들이여,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섹시한 사수자리 여러분! 12월을 잔뜩 기대해도 좋아요.  연말을 맞이해 선물을 많이 주고받게 되는데, 선물은 꼭 크리스마스트리 아래서만 받는 게 아니거든요! 침대 위에서 공개될 선물을 기대해도 좋다는 말이죠.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1월에는 당신을 지배하는 목성이(네 맞아요, 당신은 행성들중 가장 운이 좋은 행성이 지배 합니다 – 그래서 당신이 무엇이든 다 잘하는 사수자리가 된 거겠죠?) 역행을 마치고 생산적이고 창의적인 에너지에 힘을 불어 넣어주게 됩니다. 물론 이 에너지로 새로운 악기를 시작해 본 다던가, 회사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 한다던가 할 수 있겠지만, 12월 중순 하늘에 보름달이 밝게 떠있는 동안엔 이 에너지를 섹스에 써보는건 어떨까요? 솔로라도 실망하지 말아요. 꼭 애인이랑 해야 한다는 것도 아닙니다. 방수 섹스토이를 욕실에 가지고가서 나만의 시간을 즐기는 것도 포함되니까요.  그래도 마음이 내키지 않고 마사지나 잠을 푹 자는게 더 좋다면 그것도 좋지요. 

12월 9일 11월에는 당신을 지배하는 목성이(네 맞아요, 당신은 행성들 중 가장 운이 좋은 행성이 지배합니다 – 그래서 당신이 무엇이든 다 잘하는 사수자리가 된 거겠죠?) 역행을 마치고 생산적이고 창의적인 에너지에 힘을 불어 넣어주게 됩니다. 물론 이 에너지로 새로운 악기를 시작해 본 다던가, 회사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던가 할 수 있겠지만, 12월 중순 하늘에 보름달이 밝게 떠있는 동안엔 이 에너지를 섹스에 써보는 건 어떨까요? 솔로라도 실망하지 말아요. 꼭 애인이랑 해야 한다는 것도 아닙니다. 방수 섹스토이를 욕실에 가지고 가서 나만의 시간을 즐기는 것도 포함되니까요.  그래도 마음이 내키지 않고 마사지나 잠을 푹 자는 게 더 좋다면 그것도 좋지요.

12월 20일 연애 운에 있어서 좋은 소식이 또 있어요. 하지만 기억해야 할 것은 쾌락은 오로지 성관계에서만 오는 게 아니라는 사실이죠. 당신이 가장 행복을 느끼는 순간을 떠올려보세요. 일에서 오는 즐거움, 가족관계, 음악 감상 등. 디테일한 건 중요하지 않아요. 다양한 옵션을 두고 챙기는 편이 좋죠.  

12월 23일 그래도 오늘 밤 만큼은 꼭 쾌락을 느끼세요! 

12월29일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모든 별자리가 곤혹을 치르기 쉬운 날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수자리는 늘 그래 왔듯 가장 주목받는 인물이 될 겁니다. 다만 신나게 놀러 나갈 때 수성의 역행을 감안해 이동 시간을 넉넉히 잡으세요.

 

1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