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는 공연 시즌이라 바쁜 다비치의 모습이 담겼다. 밥 먹을 시간도 없이 이동하는 차 안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데 그 메뉴가 무척 다양하다. 평양냉면부터 삼겹살,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고 마지막 스케줄이 끝난 기념으로 막걸리까지 마시는 그녀들! 다비치가 반한 청담동 맛집은?

진미 평양냉면

평양냉면 마니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논현동의 진미 평양냉면. 깔끔하고 감칠맛 나는 국물에 얇은 면발과 촉촉한 제육과 편육, 어복쟁반까지 하나같이 다 맛있다. 점심이나 저녁 시간 어느 때 가도 줄을 서는 맛집. 다비치도 오후 4시 45분이라는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사람이 많아서 가게에서 먹지 못해 쟁반째 테이크아웃해서 차에서 먹었다.

이렇게까지 진미를 먹고 싶은 그녀들이 선택한 메뉴는 평양냉면과 제육, 속이 꽉 찬 접시 만두! 강민경이 추천하는 먹조합은 생마늘과 제육의 조합. 냉면 흡입도 모자라, 멤버 이해리는 진미를 처음 먹어본다며 다음날 또 먹는 열정을 보였다.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305-3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 30분

세시셀라 카페

압구정 도산공원에 위치한 카페로 클래식한 매력을 가진 도산공원의 터줏대감! 롱런하는 카페를 찾기 힘든 요즘 언제든 찾을 수 있는 단골 카페가 있다는 것은 마음의 위안이 되기도 한다. 파리의 한 카페에 온 듯한 아늑한 인테리어와 커피도 훌륭하지만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바로 당근 케이크. 국내에 당근 케이크 붐을 몰고 온 곳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이곳의 당케를 먹으면 다른 곳에서는 못 먹을 정도로 고퀄리티를 자랑한다.

촉촉하고 폭신한 케이크 시트와 부드러우면서 단단한 크림의 조합으로 먹는 순간 입안에 행복이 퍼지는 듯하고 너무 달지 않아 계속 먹어도 물리지 않는다. 강민경은 냉장고에서 막 나와 파운드케이크 같은 식감을 가졌을 때가 가장 맛있다고!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4 삼경빌딩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알로하 포케

학동역에 있는 포케 집. 포케는 하와이안 로컬 음식으로 큰 볼 하나에 곡물부터 야채와 참치 등 다양한 토핑을 넣어 영양소가 가득한 균형 잡힌 자연 그대로의 식단이다. 점심을 간단하면서도 배불리 먹고 싶은 논현동 직장인들도 찾는 찐 맛집. 점심시간에는 항상 대기할 정도로 인기다. 한 그릇에 담겨 나오니 테이크아웃해서 먹기에도 굿!

맛잘알 강민경이 선택한 메뉴는 현미밥 베이스의 스파이시 참치 마요 포케에 새우, 생강, 아보카도 추가! 이해리는 포케의 새로운 맛에 또 반하고 말았다.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705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

청담동 마녀 김밥

청담동에서 메이크업을 받는 연예인이라면 모를 수 없고, 청담동 직장인들에게도 늘 인기인 마녀김밥. 속이 꽉 차고 두툼한 김밥은 한 줄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다. 가장 인기 있는 대표 메뉴는 바로 맛살을 튀겨서 넣은 ‘마녀 김밥’.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어떤 맛인지 짐작조차 못 하고,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정도로 다시 찾게 되는 맛이다.

또 다른 메뉴는 강민경이 고른 ‘묵은지 참치 김밥’. 묵은지를 물에 씻어 물기를 꼭 짜내 짭조름한 맛에 참치의 고소함이 더해진 묵참도 인기 메뉴다. 주변에 헤어 메이크업 숍이 많아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 김밥 집 중 하나. 연예인들의 단골 김밥 집 번외 편으로 모퉁이 김밥도 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9길 32
영업시간 매일 오전 8시~오후 9시

르뱅룰즈

식사 대신 샌드위치로 때우기도 하고, 밥 먹은 후에 디저트까지 꼭 챙겨 먹는 다비치의 다음 메뉴는 바로 빵순이들의 천국 르뱅룰즈에서 사온 빵. 잠봉뵈르 맛집으로 유명해 이해리는 향긋한 루꼴라 잠봉, 강민경은 흑돼지가 들어간 꼬숑누아 잠봉뵈르를 선택했다. 팔뚝만 한 빵 안에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든든한 재료들이 담겨 다 먹기도 전에 배부를 듯!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660 브라운스톤 레전드 1층 105호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8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