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넘쳐나는 수많은 화장품 중 어떤 것을 선택할지 판단이 잘 서지 않는다면 P&K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부여한 인증마크가 있는 제품인지 반드시 확인할 것! 인증마크 획득 유무에 따라 소비자가 생각하는 제품력의 신뢰도는 180도 달라진다. 실제로 소비자 45명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감에 대한 만족도와 인증마크에 대한 신뢰감이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지 서베이를 진행했다. 

ITEM 1 쟈스 콜라겐 멀티 밤 

쟈스만의 특별한 성분인 신개념 4세대 발효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주름 개선과 미백 케어, 보습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멀티 스틱 제품이다. 끈적이거나 번들거리는 느낌이 없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에 광채와 자연스러운 톤을 부여해 피부가 예뻐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P&K피부임상연구센타 시험 방법
주름 개선 제품 사용 전후 시험 대상자의 눈가, 팔자 주름과 목 주름 부위를 3D 피부 촬영 장치인 Antera 3D CS(Wrinkle Mode), PRIMOS CR Small Field 기기로 촬영 및 분석해 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한다.
보습 효과 제품 사용 전후 시험 대상자의 볼 부위를 피부 표면 수분량을 평가하는 Epsilon E100 기기로 촬영 및 분석해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한다. 

 


 

ITEM 2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비건 클렌저 

다음 단계의 제품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기초 케어 0단계 클렌저다. 숨 쉬는 반죽 제형이 특징이며 100% 제주 식물성 포레스트힐 독점 원료와 정제수 대신 제주산 편백수를 사용했다. 세안하면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특허받은 내추럴 블렌딩 오일을 함유했다. 

P&K피부임상연구센타 시험 방법
세정 효과 미세먼지 모사체, 아이 메이크업 제품, 자외선 차단제 도포 전, 도포 후, 사용 직후 시험 대상자의 안면과 전박부를 Visia-CR 기기를 통해 촬영한 후, Image-proⓇ plus로 분석해 시험 제품과 물 세정 간의 효과를 비교한다.
흡수도 효과 제품 사용 전후 시험 대상자의 전박부를 화장품의 피부 흡수도를 측정하는 기기인 3D Raman Microscopy System Nanofinder30으로 피부 흡수도, 흡수 깊이(㎛)와 흡수 속도(㎛/h)를 확인한다. 

 


 

ITEM 3 오리엔타임 더 시크릿 안티 헤어로스 샴푸 & 스칼프 토닉 

식약처 인증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와 스칼프 토닉이다. 샴푸는 딥 클렌징을 통해 깨끗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 각질, 유분, 탄력 등 토털 두피 케어로 한층 개선된 두피 컨디션을 제공한다. 스칼프 토닉은 뿌리는 즉시 시원한 느낌을 부여해 상쾌한 두피 상태를 유지해준다. 

P&K피부임상연구센타 시험 방법
탈락 모발 완화 샴푸와 토닉을 사용하기 전과 사용한 후 탈락되는 모발의 개수를 세어 모발 빠짐이 완화되었는지 확인한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