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하는 데일리 케어를 스페셜 케어로 탈바꿈해주는 스마트한 홈케어 아이템. 

피부 도달에 포커싱한 극강의 안티에이징
라보페의 페넬라겐유쓰 액티베이터

 

피부 표면이 마를 틈 없이 분비되는 땀과 피지에 뜨거운 자외선까지. 피부를 공격하는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적응할 새도 없이 훌쩍 다가온 건조함 가득한 가을. 급격히변화하는 온도와 습도에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는 환절기 스킨케어에 더욱 공들여야 하는 이유다. 라보페의 페넬라겐Ⓡ 유쓰 액티베이터는 콜라겐 화장품의 낮은 흡수율과 도달률을 극복하고 나타난 혁신적 안티에이징 앰플 세럼이다. 담재 효율이 높은 불가사리 속 콜라겐에 라보페만의 ‘탄성 에토좀 TDS 기술’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페넬라겐Ⓡ 성분을 담아 완성했다.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콜라겐 성분을 피부에 겉돌지 않도록 확실하게 전달해주는 셈이다.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피부 탄력 고민, 극강의 안티에이징을 경험하고 싶다면 라보페의 고농축 안티에이징 세럼을 눈여겨볼 것. 문의 1544-9166

{ SPECIALTY }
1 쫀쫀한 밀크 텍스처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밀크 텍스처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꽉 찬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한다.
2 확실한 콜라겐 침투력
담재 효율이 높은 불가사리 속 콜라겐을 탄성 에토좀에 90% 가까이 담재해 피부 깊숙이 그대로 전달하는 페넬라겐Ⓡ 10%를 담아 완성했다.
3 극강의 안티에이징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담아 힘없이 처진 피부에 건강한 탄력을 부여하며 피부가 어려지는 극강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매끄럽게 발리고, 쏙 스며들어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준다.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광을 느낄 수 있는 제품!”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스킨케어 흡수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리는 부스팅 디바이스
메디큐브의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

 

좋은 성분과 탁월한 효능을 지닌 스킨케어 제품이 쏟아지는 와중에 피부에 잘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이 더해진다면 피부과 시술과 에스테틱 관리 못지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 메디큐브의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는 수분, 탄력, 미백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효과를 배가해주는 부스팅 디바이스다. 피부에 전기자극을 가해 순간적으로 피부 길을 열어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무려 490%까지 증가시킨다. 콜라겐처럼 흡수율이 좋지 않은 고분자 성분도 손쉽게 흡수를 돕고 디바이스 사용 후에는 열렸던 피부 길이 닫혀 유효 성분을 오래도록 피부에 유지해준다. 마치 고가의 시술을 받은 듯 사용 후 피부 본연의 광채가 되살아나는 메디큐브의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로 스페셜한 셀프 홈케어를 시작해보자! 문의 1577-0719

{ SPECIALTY }
1 490% 스킨케어 흡수율
피부 속으로 쉽게 흡수되지 않는 고분자의 유효 성분까지 원활하게 통과시키며 스킨케어 효능을 높여준다.
2 맞춤형 집중 케어
보습, 미백, 광채, 탄력 등 원하는 기능성 제품을 선택적으로 깊숙이 침투시켜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선사한다.
3 니들프리 디바이스
니들프리 디바이스로 엠보 자국 없이 피부의 광채를 되살리며 별도의 회복 시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사용해도 흡수가 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란 사실! 스킨케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물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게다가 피부가 성난 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디바이스라는 점이 만족스럽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8만8천8백 개의 벚꽃 셀 에너지를 세럼 한 병에 담다
브링백의 체리블라썸 블레미쉬 8GF 세럼

 

여름내 강렬하게 내리쬐는 햇볕과 다양한 외부 자극이 고스란히 남긴 피부 위 흔적을 말끔히 지워주는 브링백의 체리블라썸 블레미쉬 8GF 세럼. 화장품의 많은 포션을 차지하는 정제수를 청정 제주에서 추출한 벚꽃수로 대체해 순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케어하는 세럼이다.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스스로 형성하는 화학물질인 피토케미컬 성분을 담아 피부를 위협하는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을 막는다. 그뿐 아니라 히알루론산 성분 11가지가 피부 속부터 켜켜이 수분을 쌓아주면서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단비를 내려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한다. 1년에 한 번 화사하게 만개하는 벚꽃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 외부 자극에 쉽게 붉어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말끔하게 케어하는 8GF 세럼으로 벚꽃처럼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보길. 문의 02-1670-8723

{ SPECIALTY }
1 잡티를 지워주는 벚꽃 테라피
8만8천8백 벚꽃 셀 에너지가 옅은 흔적부터 오래된 기미와 잡티까지 깔끔하게 케어한다.
2 11중 수분 잠금 케어
제주 벚꽃수와 히알루론산 성분 11가지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장벽을 생성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3 감각적인 시그너처 향기
프랑스 100년 전통 향료 명가 아르제빌의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해 기분까지 리프레시해주는 브링백의 시그너처 향을 담았다.

” 피부 결 사이사이를 촉촉하게 물들이는 브링백의 세럼. 오래 묵은 기미와 잡티의 흔적을 지우고 말갛고 해사한 피부 밑바탕을 만든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독일 No.1* 안티에이징 6주 관리 앰플세럼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거울 속 하나둘 늘어난 잔주름을 볼 때마다 느끼는 안티에이징의 중요성. 팽팽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는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워너비일지도 모른다. 독일 No.1 안티에이징 브랜드,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는 6주라는 후킹한 슬로건을 내세우며 등장한 고농축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피부 표면과 피부 속까지 풍부한 영양을 더해주는 고분자·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체내 히알루론산을 증폭시키는 소야 사포닌 성분을 배합해 유세린만의 독자적인 고영양 특허 포뮬러를 완성했다. 아침, 저녁으로 일주일 동안 한 병씩 사용해 총 6주 동안의 집중 케어로 눈가의 잔주름부터 미간, 팔자의 깊은 주름까지 서서히 옅어지는 기적을 경험할 수 있을 것. 문의 080-219-1900
*IQVIA, 2019~2021 시장점유율 기준

{ SPECIALTY }
1 주름 개선 특허
소야 사포닌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배합된 독자적인 특허** 성분이 담긴 앰플로 주름 고민에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2 고농축·고영양 텍스처
유효 성분이 농축된 고농축·고영양 텍스처로, 피부에 끈적임이나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스며들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3 저자극 포뮬러
색소, 파라벤 무첨가에 더해 모공을 막지 않는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포뮬러를 택했다.

**특허번호 : EP 1952799B1 / 히알루론산과 콩배아 추출물의 복합 포뮬레이션.
***논코메도제닉 : EVIC, France, 인체적용시험 전문가 평가 결과.
파라벤 :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P-하이드록시벤조익애씨드 7종.
색소 : 자사에서 의도적으로 배합하지 않음.

“무더위에 지친 피부 보양식 같은 아이템이다. 꾸준히 사용하면 깊은 팔자 주름이 조금씩 차오르는 느낌? 농축된 영양감에 반해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도 맘에 든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8가지 토탈 케어를 선사하는 올인원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
테라바디의 테라페이스 프로

 

세계 최초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인 ‘테라건’을 선보인 테라바디에서 바디 케어를 넘어 얼굴에도 퍼커시브 기술을 적용해 피부 건강뿐 아니라 스페셜 페이셜 케어를 완성하는 테라페이스 프로를 선보였다. 타악기를 연주하듯 빠르고 강한 두드림으로 근육을 마사지하는 3mm 진폭의 퍼커시브 테라피 기술이 표정 및 잘못된 습관으로 뭉친 얼굴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며 편두통, 두통 및 턱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세포를 자극해 탄력을 높이는 미세전류, LED 케어를 제공하며 클렌징 링은 피부 자극 없이 피부 위에 쌓인 노폐물과 불순물을 깔끔하게 세정하는 역할까지 해준다. 과학적인 설계로 얼굴 근육뿐 아니라 피부까지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올인원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 하나면 혼자서도 건강하고 스페셜한 홈케어를 즐길 수 있을 것. 문의 1533-9706

{ SPECIALTY }
1 얼굴 긴장 완화 및 근육 이완
퍼커시브 테라피 기술이 일상생활 속 짓는 표정이나 습관으로 인해 뭉친 얼굴 근육을 이완해주며 얼굴 부위의 각종 근육통을 완화한다.
2 8가지 토탈 스킨케어
클렌징부터 미세전류 링, LED 링, 핫앤콜드 링 등 8가지 팁이 탑재돼 맞춤별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3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
과학적인 설계를 통해 팔의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손쉬운 셀프 홈케어가 가능하다.

”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꺼번에 커버하는 해결사!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클렌징 기능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각종 미세전류와 LED를 활용한 얼굴 근육 마사지로 피부 탄력이 올라붙는 경험을 할 수 있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