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손도 가능한 셀프 히피펌 하우투
바캉스의 계절, 여름에 히피펌이 끌리는 이유는? 컬이 뿌리부터 시작되는 풍성한 펌으로 자유로운 보헤미안 무드가 풍겨 생기 가득한 여름과 찰떡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머릿결 손상이나 관리가 어려워 펌은 부담스럽다면 셀프로 하는 방법도 있어요! 집에서도 쉽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25mm
곰손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를 추천합니다. 열판이 S자형라 가볍게 모발을 집어주기만 해도 생기발랄한 물결펌이 완성돼요. 스타일리시한 히피펌을 연출하고 싶다면 25mm를 구매할 것!
스프링 헤어컬
스프링을 열고 머리를 돌돌 말고 제품 양 끝을 끼워 고정합니다. 제품을 끼운 상태에서 드라이로 열을 살짝 가해주면 고정력이 더욱 업! 자연스러운 웨이브 컬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롤릴 셀프 헤어롤
틱톡에서 핫한 아이템인 롤링 셀프 헤어롤. 아침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자기 전에 머리를 90%만 말려주고 헤어 튜브를 돌돌 감아줍니다. 컬의 두께와 방향을 마음대로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스크류 헤어롤
컬이 균일하게 탱글탱글하게 나오는 스크루 헤어롤. 밸크로 부분에 머리카락을 고정하고 스크루 모양에 맞춰 머리카락을 감아주면 됩니다. 잔머리가 나오지 않게 머리카락을 살짝 꼬아서 감는 것이 팁! 고무줄을 끼우고 30분 뒤에 풀어주면 완성입니다.
메종드라엘 헤어롤 트윙클펌3
힙한 히피펌을 연출해주는 메종드라엘 헤어롤 트윙클펌 3. 샤워 후 머리를 90%만 말려주고 머리를 잘 빗겨줍니다. 스틱을 고무에 넣고 머리카락을 집어 빼줍니다. 2시간 정도만 고정해주면 탱글탱글한 물결펌이 연출돼요. 드라이기로 열을 살짝 가해주면 고정력 상승!
제니하우스 루트 볼륨 픽서
습한 여름 날씨에는 셀프로 연출한 히피펌의 지속력이 아무래도 떨어질 수밖에 없죠. 그래서 픽서로 마무리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뭉침 없이 산뜻하게 컬이 고정되는 제니하우스 루트 볼륨 픽서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