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바다위에서 시간을 보내는 듯한 기분을 만끽해보세요! 마지막 바캉스 시즌, 미리 업데이트 해두어야 할 찐 바다뷰 맛집 리스트를 공유합니다.

영종도 바다앞꼬막집

바다앞꼬막집

보는 순간 막걸리가 떠오르는 비주얼. 요즘 영종도에서 가장 핫하다는 구읍뱃터 바로 앞에 위치한 바다 앞 꼬막집인데요. 이름에 걸맞게 드넓게 펼쳐진 영종도 바다를 바라보며 꼬막, 전 등을 즐길 수 있는 명소죠. 꼬막과 꼬막 비빔밥, 왕새우 전 등이 한 접시에 나오는 꼬막 왕새우전 한소쿠리가 이 곳의 대표 메뉴!

인천 중구 은하수로 10 더테라스프라자 107-111호

우도, 온오프

온오프

이토록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라면 돈까스를 평소 즐기지 않던 이들도 단숨에 마니아가 될지도 모릅니다. 우도에 위치한 온오프는 바다를 바로 앞에 두고 퀄리티 좋은 흑돼지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명소인데요. 마니아들도 인정하는 바삭한 기본 돈까스부터 치즈 가득한 치즈까스, 이 곳의 대표 메뉴인 바질 치즈 돈까스까지.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후회 없을 듯.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겨보세요!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876 온오프

속초, 오베르망

오베르망

속초 여행 예정인 빵순이 & 빵돌이들 주목! 속초의 잔잔한 바다를 내려다보며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오베르망을 추천합니다. 특히 명란이 통으로 들어가 그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통명란 바게트와 여기에 치즈의 고소함까지 더한 치즈 명란 바게트가 오베르망의 대표메뉴랍니다!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7

김녕, 오라이

오라이

분위기, 뷰, 맛과 퀄리티 모두 훌륭하다는 평이 자자한 곳. 평화로운 김녕 바닷가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오라이입니다. 당일 손질한 신선한 활어회와 달달한 딱새우 회가 오라이의 메인 메뉴인데요. 사케, 와인, 소주 등 회와 잘 어울리는 주류가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는 사실 또한 이 곳의 매력 포인트죠.

제주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21길 21

울산, 나사리 식당

나사리 식당

한여름에도 여유롭게 일출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기로 유명한 울산 나사리 해변이 요즘 이토록 핫한 이유는? SNS 성지로 유명한 나사리식당 덕분인데요. 딱 해수욕에 방해되지 않을 정도로 해변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칼국수 맛집입니다. 해물이 아낌없이 들어간 해물 칼국수와 파전 등 대표 메뉴는 물론 꼬막을 함께 내주는 꼬막 충무 김밥, 육회 비빔 칼국수 등 이색 메뉴도 준비 돼 있으니 울산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나사리식당도 빼놓지 마세요!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15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