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보다 더 야릇하고 영상보다 더 짜릿한 19금 성인 웹툰의 세계

1을 줄게 by 김계란

인생의 마지막 사랑을 만나게 해달라고 소원을 빈 후 몸에 숫자 1이 새겨진 것을 발견하게 된 주인공. 숫자의 의미를 남은 연애 횟수로 추측하며 남은 기회가 한 번 밖에 없다는 사실에 초조해하던 중 마지막 사람이 되기엔 믿음이 가지 않는 연하남 해림을 만나고 연인 대신 섹스만 하는 파트너 사이로 지내기로 하는데. 과연 둘 사이는 어떻게 될까? 단행본으로도 출시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1을 줄게’, 네이버에서 매주 화요일 연재.

비즈니스 여친 by 루즌아, 서해

국내 최고가 아파트인 세그리엘에 거주하던 루나는 파산으로 인해 가족과 뿔뿔이 흩어지고 여자친구 대행 아르바이트를 하며 악착같이 돈을 모으고 살아갑니다. 그러다 자신이 살던 집에서 부유하게 살아가는 성현을 의뢰인으로 처음 만난 뒤 계속해서 그와 관계를 맺기 시작하는데, 그의 발목에는 전자발찌가 있다? 루나는 꿈에 그리는 세그리엘을 되찾을 수 있을까? 네이버에서 매주 수요일 연재.

하지점 by YUJU

지난해 드라마화를 발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하지점. 항상 남편에게 맞춰주던 삶을 살아오던 서하가 이혼 뒤 카페를 운영하다 알바생으로 들어온 20살 청년 지후와 만나고, 처음으로 자신의 마음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며 주저없이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게 되는 로맨스. 지후는 전남편과는 다르게 자존심 세우지 않는 직진 연하남에 얼굴과 몸까지 완벽한 ‘베이글남’으로 뭇 독자들을 두근거리게 만들었죠. 시리즈코믹스, 리디북스 등에서 볼 수 있는 하지점은 현재 완결이 난 상태이며 단행본으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켈로이드 by 글 네온비, 그림 도달

겉으로 보기에 완벽한 한주와 예리 부부는 둘 사이에 채워지지 않는 욕망을 채우기 위해 남편과 꼭 닮은 애인 대행 안드로이드 로봇을 들이게 됩니다. 한주는 처음에는 자신을 닮은 안드로이드와 셋이서 잠자리를 가져야 한다는 것에 거부감을 느끼지만, 예리가 만족하는 모습에 점점 적응해나가는 한편 안드로이드는 점점 예리를 독차지하기 위한 욕망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고수위 웹툰 중 손에 꼽히는 작품.

남사친이 좋아진 이유 by 퍄퍄

소꿉친구와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 오랜 남사친 지운에게 수영을 배우는 해성, 실수로 그의 몸을 본 뒤 그가 남자로 보이기 시작하는 해성은 만나던 남자친구와도 헤어지고 상사병을 앓게 됩니다. 결국 끙끙 앓던 해성은 그에게 맨몸을 보여달라고 부탁하고, 지운은 그 부탁을 들어줄 듯 은밀하게 다가오는데.. 이들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될 것인지, 봄툰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