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면 오히려 좋아! 흐린 날씨에 더욱 운치 있는 분위기가 연출되는 카페 5곳을 소개할게요.

 

세러데이아일랜드
안개비가 내리는 날씨와 더욱 어울리는 카페, 세러데이아일랜드. 제주도 남원큰엉해변 부근에 위치한 이곳은 액자 맛집으로도 불립니다.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우드톤으로 유럽 시골집 같은 감성을 자아냅니다. 제주를 한눈에 담아낸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부라타 치즈와 크루와상을 함께 먹는 것이 이곳의 별미!
주소: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남한로21번길 28

 

카페, 산아래
북한산 아래에 위치한 자연친화적인 카페, 산아래. 온통 푸르고 싱그러운 포레스트 뷰로 유명한 곳입니다. 비가 오면 더욱 운치 있는 북한산 정취를 만끽할 있다는 사실! 통창 유리 아래 떨어지는 빗소리를 감상하며 무더위를 날려버리세요. 시그니처 메뉴는 아아와 크로플!
주소: 서울시 강북구 삼양로 181 56

 

오리프
제주도 여행 중에 비가 내린다고 슬퍼마세요비가 오나 눈이 오나 언제나 운치 있는 오리프로 방문해보세요.   창을 가득 채운 푸릇푸릇한 풍경이 압도적인 무드를 조성합니다. 유러피안 미장과 빈티지한 소품으로 채워져 아늑한 분위기까지 연출해주죠.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는 이곳에서 오는 풍경을 바라보며 헛헛한 몸과 마음을 달래고 가세요.
주소: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255

 

아이라이크마운틴
양철 지붕 아래로 떨어지는 빗소리가 매력적인 아이라이크마운틴. 스타필드 고양점 근처에 위치한 카페로 아늑한 분위기가 특징인 곳입니다. 층고가 높고 벽마다 창들이 있어 녹음이 우거진 요즘 같은 계절에 방문하기 더욱 좋죠. 브런치 메뉴들로 유명한 이곳은 오픈 아보카도 샌드위치가 베스트 메뉴입니다. 반려동물도 동반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2002번길 29

마이포터리
댕댕이가 장마라고 집에만 있을 없죠! 반려견 동반 입장이 가능한 마이포터리를 소개할게요. 이곳은 도예 공방도 함께 운영해 고즈넉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지브리 애니메이션 여름날이 연상되는 이곳 통창 뷰가 그림처럼 아름답죠. 간단한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으니 주말 점심에 가보는 것을 추천!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입석리 314-10 마이포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