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집에만 있지 말기! 무거운 몸과 마음을 힐링할 있는 이색적인 실내 데이트 장소 5곳을 소개합니다.

 

스포츠 몬스터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기는 편이라면 스포츠 몬스터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있는 복합 테마파크입니다. 뉴질랜드 전문가가 설계한 클라이밍, 공중에 매달려 고공 장애물을 넘는 짚라인 & 로프코스, 수직으로 떨어지는 버티컬 드롭 슬라이드 스릴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들을 체험할 있어요. 스타필드 하남, 대전 신세계 백화점 실내에 위치해 장마철에 제격이죠.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4

 

서울식물원
장마철에 꽃구경을 가서 아쉽다면? 마곡나무역 근처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에서 초록빛 싱그러움을 만끽하고 오세요! 마치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이 생각나는 곳입니다. 이곳 온실에는 12 열대, 지중해 도시의 식물들이 전시되고 있어 다양하고 신기한 식물들을 구경할 있어요. 예쁘게 조성된 실내 정원에서 비는 잠시 잊고 맘껏 힐링하고 오세요.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161 

 

더스파 파라다이스
몸이 쑤시고 찌뿌둥한 장마철에는 마사지가 제격이죠.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에 위치한 더스파 파라다이스에서 몸과 마음을 녹여보세요. 이곳은 솔로지옥 천국도에서 나온 스파로 유명한데요. 고급진 시설과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데이트 코스로 적극 추천! 혈액순환을 돕고 안색을 밝혀주는 마사지까지 완벽합니다.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파라다이스 시티호텔 레드윙 3

 

그래픽
비오는 날엔 집에서 만화책 읽으며 맛있는 먹는 국룰(?).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감성이 깃든 공간과 음악이 있는 곳에서 만화책을 읽어보는 어떨까요? 경리단길에 위치한 그래픽이라는 북카페가 바로 그곳! 갤러리 같은 공간에서 다양한 아트북과 만화책, LP 등을 취향껏 즐기면 됩니다. 입장료 15천원이면 음료과 디저트 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있고 구매 1만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됩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39 33

 

롤러팡팡
우중충한 장마철에 기분 전환을 원한다면? 레트로 분위기 물씬 나는 추억의 롤러장에서 동심 세계로 빠져보세요. 신림역 7 출구 근처에 위치한 롤러팡팡을 추천합니다. 이곳 입구에는 커스텀 롤러스케이트들이 전시되어 구경하는 재미까지 있죠. 디스코장이 연상되는 트랙에서 복고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달려보세요!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340 르네상스쇼핑몰 10